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キム・ジンスが倒れたが、ハメス・ロドリゲスがキム・ジンスを引いて(?)立ち上がる? 非マナーを見せたロドリゲスに応えるキャプテンキー キ・ソンヨンの凝徴 ㄷㄷㄷㄷ
Alex Snow on 2022-12-06 3:38 PM 개인적으로 이런 쌈닭같은 스트라이커들이 많아져야 한다고 생각함. K리그 보면 애들 다 순두부가 따로 없음. 멘탈도 체격도 기싸움도 너무 착해서 오히려 병신같음. 스포츠라는게 투쟁심 없으면 하기 힘든 종목인데 이상하게 우리나라 축구 선수들은 말랑말랑 순딩하단말이지.. 다른 나라 국대들이랑도 좀 쌈닭처럼 싸우고 내 권리는 내가 지키고 가끔은 걍 받아버리고 그러는게 재밌고 좋다고 생각함.
얌마뭘봐인마눈깔아 on 2023-03-25 5:18 AM 침대 축구 1, 2위 다툼은 Cristiano Ronaldo 와 James Rodriguez 죠😂😂😂😂😂 끼리끼리 옛 레알 마드리드는 개뿔 "레알 엄살 왕"
39 Comments
개인적으로 이런 쌈닭같은 스트라이커들이 많아져야 한다고 생각함. K리그 보면 애들 다 순두부가 따로 없음. 멘탈도 체격도 기싸움도 너무 착해서 오히려 병신같음. 스포츠라는게 투쟁심 없으면 하기 힘든 종목인데 이상하게 우리나라 축구 선수들은 말랑말랑 순딩하단말이지.. 다른 나라 국대들이랑도 좀 쌈닭처럼 싸우고 내 권리는 내가 지키고 가끔은 걍 받아버리고 그러는게 재밌고 좋다고 생각함.
기성용 보고싶다 ㅈㄴ 든든했는데
연기도 실력!
다시 눕는게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남미 아프리카 못배운티
머지 기분나쁜대웃긴?ㅋ
근데 기성용 어디갔냐 월드컵 안보이든데
얼굴 치지도 않앗는데 얼굴 가리는거보소
중계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멕아리없이 올려지는 김진수선수님 보고 웃은사람 누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성용 굿~
이런성질은 해외선수에게만 내는걸로~
캡틴은 ㅅㅂ 아무한테나 붙이냐
그만써라
하메스 폼 떨어지면서 부터 예민해졌어요. ㅋㅋ
이게 왜 비매너인지 이해가 안돼는데 설명해주실 분?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것같다
방법이 거칠어 그렇지 콜롬비아가 일으킬려고 하긴하네
ㅋㅋㅋㅋㅋ 기성용선수 무공쓰나보네 ㅋㅋㅋ 건들지도 않았는데 얼굴에 타격을주네
김진수
아! 맞다 하던거 마저해야지ㅠ;
저거 말고도 구급 상자도 밖으로 던져버리던데 남미놈들 무식해서 못 배워쳐먹음
리춘수가 좋아하는 장면 ㅋㅋ
굳이 친선경기에서 이지 ㅡ랄하는 한국도 ㅋㅋ수준이
기 쎈 용
둘다 연기대상감이노
개메스
평가전 에서 할리우드 왜 하냐?
저러다 콜롬비아가 졌다지?
하메스 ㅋㅋㅋ
체급대비 힘좋네 바로 일으키네ㅋ
상대 선수가 일으켜 세울줄 모르고
왜 우리편이 일으켜 세우지? 하고 일어나서 보니..
기성용 피지컬에서 밀리지 않으니
저렇게 해도 상대 선수들도 쉽게
들이대지 못함
이때 유니폼 조합 색 좋다
이번에도 이랬음.. 콜롬비아 진짜 비매너
ㅋㅋㅋㅋ김진수 다시 눕는거 ㅈㄴ웃기네ㅋㅋㅋㅋㅋㅋ
김진수는 빼라 쫌
침대 축구 1, 2위 다툼은 Cristiano Ronaldo 와 James Rodriguez 죠😂😂😂😂😂 끼리끼리 옛 레알 마드리드는 개뿔 "레알 엄살 왕"
이게 왜 갑자기 뜨지;;
진수야 마니졸리냐 ㅋㅋ
멋진데 콜롬비아는 매너라는게 없는가
지가 지얼굴 치고 쓰러지네…
기성용도 멋있는데.. 김진수 귀여워 ㅋ
근데 기성용은 외국이 아니라 K리그에서도 저러니깐ㅋㅋㅋ지가 먼저 그럴때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