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36 Comments

  1. 패스 끝내주고 탈압박 좋고 다 좋은데 문제점이 기성용이 볼 잡으면 템포 끊김. 스완지때부터 그랬음.

  2. 나상호도 개잘했는데 축구 해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저런 패스 날라오면 없던 힘도 살아나서 버프 받음 ㅋㅋㅋ

  3. 기성용이 나이가 들어서 젊은선수와 비교했을때 체력이랑 적극적인 모습이 딸려서 그렇지 시야 넓게보는거랑,킥력, 스루패쓰는 아직도 K리그중 원탑임
    그래서 아직도 1군인거고

    그냥 내생각임

  4. 기성용같은선수가 대표팀에 없다 롱패스 찔러줄수있는선수가 없다 기성용 대표팀에 데려오자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