程度の格闘技TVほどの浣腸が本館訪問して武術交流撮影をされた時の軽いスパーリング映像のハイライトです。 程度の格闘技テレビいつも応援します。 本編映像:https://youtu.be/VUy2mxlXBf4(程度の格闘技テレビ) 本館カメラ:https://youtu.be/0R9c6HGHAbcを含むコメントは削除されることがあります。 😵差別の助言や悪口、卑劣な言葉、基本的なマナーのないコメントは削除され、アカウントがブロックされる可能性があります。 修練入館のお問い合わせと地域セミナーのお問い合わせはjasonjkd@gmail.com

Share.

43 Comments

  1. 무에타이 한달이나 했냐?
    공격을 안하네 서로 짜고 하시네
    절권도는 무에타이에 상대가 안될걸 …

  2. 애초에 서로 간의 데미지 쌓이는 걸 우려해서 약식 스파링으로 진행하는 거 같은데 무에타이랑 절권도랑 템포 자체가 틀린데..? 대치 상황 땐 둘 다 느리다가 공격 때만 ㅈㄴ 빠르게 치면 상대가 반응할 수가 없지 ㅋㄴㅋㅋㅋ

  3. 그냥 상대스파링선수가 격투기배운지 3개월도안된선수같은데 밸런스가애초에 서로안맞은 상태에서 저러니 잘해보이는것처럼보이네

  4. 앞손 앞발 공격은 타 무술에 비해 반박자 빠른 공격이기에 못 막음 물론 이재성 관장님이 잘하시는것이 지만..

  5. 무에타이는 무슨. 한국에서하는건 다 킥복싱이지. 무에타이는 태국에서 하는게 무에타이다.

  6. 이재성 관장은 타격 후 버릇이 되게 나쁜 듯하네요.
    연습 때도 그렇지만 스파링 때도 타격 후에 자꾸 멈추네요. 카운터 좋은 사람에게 걸리면 위험할 것 같습니다.

  7. 정도한 저사람 스탭은 무에타이가 아니라 걍 킥복싱인데? 킥복싱이랑 무에타이랑은 엄연히 다르니 묶지마쇼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