程度の格闘技TVほどの浣腸が本館訪問して武術交流撮影をされた時の軽いスパーリング映像のハイライトです。 程度の格闘技テレビいつも応援します。 本編映像:https://youtu.be/VUy2mxlXBf4(程度の格闘技テレビ) 本館カメラ:https://youtu.be/0R9c6HGHAbcを含むコメントは削除されることがあります。 😵差別の助言や悪口、卑劣な言葉、基本的なマナーのないコメントは削除され、アカウントがブロックされる可能性があります。 修練入館のお問い合わせと地域セミナーのお問い合わせはjasonjkd@gmail.com
43 Comments
풀 버전 : https://youtu.be/0R9c6HGHAbc
스파링끝나시고는 급발진 안하셨나ㅋㅋㅋ
때릴맘이 없는데 스파링을 왜하는거지? 치던 마네킹이나쳐라
우아 잘한다
무에타이 한달이나 했냐?
공격을 안하네 서로 짜고 하시네
절권도는 무에타이에 상대가 안될걸 …
커버 그렇게 내리다가 뒈진다
그냥태권도배움되네
이재성 관장님
대회한번 나와서 증명한번 했으면 좋겠다 ~^^
이게 스파링임? 상대능 걍 공격 받아주기만 하고 공격도 시늉만 하는데?
장난하냐 ㅋ
초보데리고 연습상대??
반응좋타 가까우면 배우고싶네
DK 유랑 시합 잡히면 직관 5만 온라인 30만 가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술 좀 배웠다고 자기보다 작고 약한 사람이나 때리고 괴롭히고
이제 보니까 맥그리거가 절권도식운영을 했었던거같기도?
정도한님은 스펙이
어케됨? 160인가
진짜 빠르다 …👍🏻
이소룡같다..
정도한 그냥 애기네.
1.5배속으로 영상 잘못 올리신거 같은데 정상적으로 올려주세요😁
애초에 서로 간의 데미지 쌓이는 걸 우려해서 약식 스파링으로 진행하는 거 같은데 무에타이랑 절권도랑 템포 자체가 틀린데..? 대치 상황 땐 둘 다 느리다가 공격 때만 ㅈㄴ 빠르게 치면 상대가 반응할 수가 없지 ㅋㄴㅋㅋㅋ
멋있긴한데. 실제 쌈이나 경기에서 ㅁㆍ친듯 달려들면 방어할수 있겠니? 절대 못함
타격에서 절권도가 너무 이득보는데? 짤타 다넣고 백스텝으로 빠지고
리치차이 때문에 암것도 모허네
ㅈㅅ하지만, mma무대뽀 달려들면 답이 없어 보입니다
힘하나도 안실리나요?..ko시킬수가 없다고 하던데 맞나요?
관장님 운동능력이 참 좋으신듯 경력이 얼마나 되시는지 궁금합니다!
재성아 초장중학교 동창 1학년때 같은반 진홍이다 기억하나?ㅎㅎ 무척이나 반갑네
찐이다
절권도 하는분 가드가 계속 열려 있네 냅따 한번 치면 골로가겠구만
그래서… 무에타이하는 사람은 언제나오나요?
형님 파란 상의 이름 뭔지 알려주십쇼
저렇게 예비동작이 안보일 정도로 간결하며 빠르게 다각도에서 나오면 당하는 입장에선 어우;;
발은 빠른데 손이 느려
멋있다 .
그냥 상대스파링선수가 격투기배운지 3개월도안된선수같은데 밸런스가애초에 서로안맞은 상태에서 저러니 잘해보이는것처럼보이네
너무빨라서 들어가기 무서울듯 ㅋㅋ
앞손 앞발 공격은 타 무술에 비해 반박자 빠른 공격이기에 못 막음 물론 이재성 관장님이 잘하시는것이 지만..
남색신발 모델명 궁금하네요^^
무에타이는 무슨. 한국에서하는건 다 킥복싱이지. 무에타이는 태국에서 하는게 무에타이다.
이재성 관장은 타격 후 버릇이 되게 나쁜 듯하네요.
연습 때도 그렇지만 스파링 때도 타격 후에 자꾸 멈추네요. 카운터 좋은 사람에게 걸리면 위험할 것 같습니다.
정도한 저사람 스탭은 무에타이가 아니라 걍 킥복싱인데? 킥복싱이랑 무에타이랑은 엄연히 다르니 묶지마쇼
관장님 멋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