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サッカー選手のゴールセレモニーも結構上手な黒豆セジュンが❤️浦項スティーラーズソンミンギュ選手ゴルセレマ
11 Comments
아니 친구야 전북 유니폼을 입고 송민규 세레머니를 하면 어뜨캐 ㅋㅋㅋㅋ
다시한번 이야기하지만 송민규는 안된단다… 승대 준호 동국 무열 창현 형일이 정도면 됐잖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ㅎㅎ 하지만 민규는 안되 ㅜㅜ
마지막에 vamos 외쳐줘야해
송민규 2022시즌에 전북 가겠노 ㅡㅜㅜ
아가야 . 전북 유니폼 입고 민규 세레모니 하면안돼 ㅋㅋ
민규선수가 이 영상 보면 뿌듯하겠다ㅎㅎ 애기 넘 귀여워요..~
ㅋㅋ
송민규 전북 가야겠는데…
선견지명 오지네…송민규 전북옴ㄷㄷㄷ
너 때문에 송민규 전부갔잖아 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