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審判判定を納得できないペク・スンホ! あの表情は尖です…ㄷㄷ#ペク・スンホ#全北現代#kリーグ。
23 Comments
?? 발 뒤꿈치 밟았잖아??
뒤꿈치를 치거나 발목 걷은 게 아니라 발 땅에 짚다가 살짝 뒤꿈치 닿은 건데,,,, 날라가버리니 어이
없지.
엄원상 냅다 도는거 너무기여움
백통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정을 저렇게 표출한다라는 것은
백승호가 진거야
얘도 곧 불백만드는거임?
가만보면 김진수가 인상도 선하고 애가 개안네.
바모스!! 할때가 어제같은데
이젠 ㅅ불하네
약간웃고 욕할때 인물좋네
축구 헐리웃액션보면 보험사기급
김진수 매너보소~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북으로 통수치고 간 새끼 꼴도 보기 싫노 지가 잘못해놓고 ㅈㄹ임ㅋㅋ
근데 발 닿음…? 저거 그냥 자빠진거 아님?
백통수 입 도 겁나 거칠구만
하 시밸 진짜
발목밟아놓고 왜 억울한척
백승호 잘생겼다 ㄹㅇ
솔까 어느정도 몸싸움 인정해야 우리나라 축구 올라갈듯 뭐 좀만하면 파울
이러면 빌드업 축구 절때못함
섹시하노
이애도 인성이 별로일듯한데….
엄없상ㅋㅋㅋㅋㅋㅋㅋ
승호 선수의 열받음을 응원합니다 ❤ 너무 잘생겼잖아. 아니야… 승호선수 행복해야해
아 진짜 잘생겼네 사람들이 더 알았으면 좋겟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