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ショート#ウルバーハンプトン#ファン・ウィジョ#ファン・チャン#ヒメネス
Golden Eagle on 2022-08-21 12:12 PM 울브 햄튼에 못가면 EPL 과는 끝나는 겁니다. 일단 참고 1-2년 계약 하세요. 그리고 다른 팀으로 점프 하면 됩니다.
47 Comments
황의조 나이도 있어서 비싼돈주고는 안살듯
빽업용도긴 하지만 경기력만 좋다면야 언제든 뒤바뀔수도 있는거지
그래도 갔으면 좋겠다 객관적으로 실력은 있는데,,
걍 100만유로 안 주겠단 소리잖아
저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다들 황의조를 얼마나 높게 생각하시는지??
솔직히 황의족한테는 26억도 과분하지
잘해서 눈에 띌수 있는 곳이라면
무급이라도 가야겠지
가서 벤치 달구겠지
이승우 지능적 안틴가??
그냥 리버풀 가자~ 요즘 누텔라도 폼 별로 안좋은데.
의조가 돈을 바랫다면 중국이나 카타르 갔지ㅋ
울버햄 별로 비전 없는 구단 아닌가?
울브 햄튼에 못가면 EPL 과는 끝나는 겁니다. 일단 참고 1-2년 계약 하세요. 그리고 다른 팀으로 점프 하면 됩니다.
황의조는 그닥
설기현잇을때도 간당간당 버텻던 팀인데..황희찬도 좀 잘해서 다른팀 갓으면
근데 황의조 k리그오면 리그 득점왕 할수있음?
싸구려네 가지마걍 노팀엄가 !
그냥 복귄생각한걸수도 아님 말고식?
놉! 돈이 가치를 증명하는게 프로
아시아선수는 싸고 순해서 쉽게 갖다쓸수 있는 선수라는 편견
만들지 마라
그냥다른팀을찾는좋을듯삽니다
히메네스 있어도 못 갈거 같은데
저 가격에 쓸 생각은 있긴한거냐
레스터시티도 승격하자마자 우승했다
프랑스에서 영국 넘어오면 적응하기 힘든다 차라리 스페인이 낫지 EPL은 안친하면 패스도 안해 쏘니도 처음에 힘들었지
40억…그냥 k리나 j리그가라
히네네즈 부상 안당해도 불가능 ㅋㅋ
40억 작다니 ㄷㄷ
나도 축알못인데 내가봐도 날로 먹겟다는거지 ㅋㅋ
안가는게 답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도 영입해라?
가야하나~ 고민되겠다.
끝났다 이미 그리스 메디컬테스트
응 올림피아코스 갔조
맨유가 리그 우승이 빠를까…
울브스가 챔스나가는게 빠를까!?
노팅엄으로 이적했다던데~~
올림푸스로 임대줬다던데요~~
올버햄튼엔 가지마 같은 한국선수끼리 벤치에 앉는꼴 보기가 않좋다
더러우면 안가면되지
라지가 아니고 수퍼 스몰이었군 ㅡㅡㅋ
작은 40억?
올림피아로 정해졋다고 안햇나?..아닌가..ㅉ
머 챔스? 지금하는꼬라지봐선 강등안당하면 다행이다ㅋㅋㅋㅋ
울버햄튼은 그냥 오지 말라는거지,
황희찬에게 당해봤으니 다신 속을까??요런..
ㅅ 발 손흥민이 3000억인데ㅋㅋㅋ아무리 황희조와 쏘니의 몸값 차이가 크더라도 3000:40은 어이없네
황마조합 나오는건가
안가야지. 장난치나?
그냥 제3국에서 1,2위하는팀 가라.
요즘폼은 전남드래곤즈 교체선수 정도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