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38 Comments

  1. 포인트가 몇개야 ㅋㅋㅋㅋㅋ 화내서 맞추고 화내서 찬공은 진규코치님이 트래핑하고 ㅋㅋㅋㅋ 슛은 또 왜이렇게 잘차 ㅋㅋㅋ

  2. 쎄게 차고 떨어지는거 트래핑 기대했더니 못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이세기 잘하는데업다니깐 ㅋㅋㅋ투지만 존마있는척함 ㅋㅋ쓰잘대기업는선수 트래핑봐라 ㅋㅋㅋㅋ개 ㅋㅋㅋ개발

  4. 이런거 할시간에 등지는 상태에서 탈압박이나 연습해라.. k리그 보면 압박이 쌔고 거칠다고??
    개소리여 탈압박 못하니 어버버 하니까 수비가 달라붙어서 압박쌔게 보이는거지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