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よくやる奴
불투 울산인줄
아스날이적후 첼시라커룸으로 가는 체흐느낌ㅋㅋㅋ
불투가월래울산팀이었는데수원 으로간거임
조현우 국대 주전 가즈앗~~
짱인듯
왜 밴투는 조현우 안써주는거냐ㅡㅡ^ 축구도 보는 맛이고 비쥬얼도 있는데 저렇게 잘하는데…
와! 잘차고 잘막았다.
사스가 국대키퍼ㄷㄷ
귀엽자나..ㅋㅋㅋ너무 해맑은표정 ㅋㅋ
조현우는 사람인가 로봇인가…
ㅋㅋㅋㅋㅋㅋㅋ이거 감독이 보면 열받겠너ㅋㅋ
불투 자연스럽네ㅋㅋㅋㅋㅋ 타팀이지만 그래도 케이리그에서 계속 봐서 좋다
둘다 정말 대단하네!!
잘 차고 잘 막았다..
조현우라면 쏘니 프리킥도 막을 수 있을지도…
자신도 아직 수원선수라는게 실감나지 않은가 보군
순간 최근 기억을 잃은 불투
왜안쓸까? 선방은 탑클인데
블루투스?
ㅋㅋㅋㅋㅋㅋㅋㅋ
눈뜨면 울산이다… 눈뜨면 울산이다…
조현우 선방 진짜 와.. 하늘을나네 하늘을 날아
조현누 선방쇼 굿!♥️♥️🔱☯️
3
진짜 멋지다
야 썸네일 조현우 나쁜 사람 만드네
역쉬 조현우
버끔
저렇게 잘막으면서 왜 월드컵에 안나온거야..
개멋있게 막는다
공:엥 왜 나 안들어갔어
잉?
상대팀 선수도 감탄하네
김승규면 먹혔다
김영권이 아니라 조현우였다면:..
이번 월드컵 조현우가 선발로 나왔다면..
브라질전 조현우 나왓음
내 피파 선수 무찌다
이기야
자기가 막고도 어찌막았누? 표정
못넣으면 지제
아 씨 같은 팀인줄 알았네
솔직히 월드컵은 빌드업은 둘째치고 선방이 우선이다
아 조현우가 순간 파랑 유니폼이랑 같은 팀인줄 알았네ㅋㅋㅋㅋㅋ불투이스 해맑게 잘막았다고 하는거 토닥이는거 너무 귀엽네ㅋㅋㅋㅋㅋ
진짜 날았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Type above and press Enter to search. Press Esc to cancel.
45 Comments
불투 울산인줄
아스날이적후 첼시라커룸으로 가는 체흐느낌ㅋㅋㅋ
불투가월래울산팀이었는데수원 으로간거임
조현우 국대 주전 가즈앗~~
짱인듯
왜 밴투는 조현우 안써주는거냐ㅡㅡ^ 축구도 보는 맛이고 비쥬얼도 있는데 저렇게 잘하는데…
와! 잘차고 잘막았다.
사스가 국대키퍼ㄷㄷ
귀엽자나..ㅋㅋㅋ너무 해맑은표정 ㅋㅋ
조현우는 사람인가 로봇인가…
ㅋㅋㅋㅋㅋㅋㅋ이거 감독이 보면 열받겠너ㅋㅋ
불투 자연스럽네ㅋㅋㅋㅋㅋ 타팀이지만 그래도 케이리그에서 계속 봐서 좋다
둘다 정말 대단하네!!
잘 차고 잘 막았다..
조현우라면 쏘니 프리킥도 막을 수 있을지도…
자신도 아직 수원선수라는게 실감나지 않은가 보군
순간 최근 기억을 잃은 불투
왜안쓸까? 선방은 탑클인데
블루투스?
ㅋㅋㅋㅋㅋㅋㅋㅋ
눈뜨면 울산이다… 눈뜨면 울산이다…
조현우 선방 진짜 와.. 하늘을나네 하늘을 날아
조현누 선방쇼 굿!♥️♥️🔱☯️
3
진짜 멋지다
야 썸네일 조현우 나쁜 사람 만드네
역쉬 조현우
버끔
저렇게 잘막으면서 왜 월드컵에 안나온거야..
개멋있게 막는다
공:엥 왜 나 안들어갔어
잉?
상대팀 선수도 감탄하네
김승규면 먹혔다
김영권이 아니라 조현우였다면:..
이번 월드컵 조현우가 선발로 나왔다면..
브라질전 조현우 나왓음
내 피파 선수 무찌다
이기야
자기가 막고도 어찌막았누? 표정
못넣으면 지제
아 씨 같은 팀인줄 알았네
솔직히 월드컵은 빌드업은 둘째치고 선방이 우선이다
아 조현우가 순간 파랑 유니폼이랑 같은 팀인줄 알았네ㅋㅋㅋㅋㅋ
불투이스 해맑게 잘막았다고 하는거 토닥이는거 너무 귀엽네ㅋㅋㅋㅋㅋ
진짜 날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