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세도가 안정적으로 볼배급이 되니까 카이세도랑 같이뛸때 엔소의 빌드업 부담이 좀 줄어드는 것 같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더 공격 전개에 도움이 되는 것 같은데 뉴캐슬전 오고추쿠는 진짜 수비만 하고 배급이 안되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은쿤쿠가 돌아온다면 어디에 어떻게 쓸지가 제일 궁금하네요 영상 잘봤습니다
15라운드째 평균점이 없는 경기력, 도대체 어떤 축구를 하겠다는건지 보이지를 않습니다. 더 볼 필요도 없이 경질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맨유전 끝나고나서 부상이 너무 많다는 뉘앙스의 인터뷰를 또 했는데 시즌 초에는 첼시보다 부상 명단이 많은 팀이 없었으니까 이해하려고 했음, 그러나 시즌 중간지점을 돈 현재상황에서 부상 탓 하는건 그냥 선수를 탓하는 것과 다를 바 없다고 생각합니다. 은쿤쿠가 돌아오고나서도 개선되는 부분이 보이지 않는다면 그 때는 진지하게 보드진에서 경질을 고려하기 시작할거라고 생각합니다. 파리에서도 그렇고 토트넘에서도 지속적으로 지적 되던게 압박 상황에서 미드필더의 조합 그리고 유기적인 동선을 통해 풀어나오는 걸 못한다고 지속적으로 지적되고 있는데 첼시 와서도 개선 되는 모습이 없습니다.
9 Comments
바로 달려왔지ㅣㅣㅣ
카이세도가 안정적으로 볼배급이 되니까 카이세도랑 같이뛸때 엔소의 빌드업 부담이 좀 줄어드는 것 같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더 공격 전개에 도움이 되는 것 같은데 뉴캐슬전 오고추쿠는 진짜 수비만 하고 배급이 안되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은쿤쿠가 돌아온다면 어디에 어떻게 쓸지가 제일 궁금하네요 영상 잘봤습니다
일단 은쿤쿠 돌아왔는데 경기력 별로면 경질 당할듯
오늘 텐하흐한테 처참히 발리는거보고 충격먹은…
15라운드째 평균점이 없는 경기력, 도대체 어떤 축구를 하겠다는건지 보이지를 않습니다. 더 볼 필요도 없이 경질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맨유전 끝나고나서 부상이 너무 많다는 뉘앙스의 인터뷰를 또 했는데 시즌 초에는 첼시보다 부상 명단이 많은 팀이 없었으니까 이해하려고 했음, 그러나 시즌 중간지점을 돈 현재상황에서 부상 탓 하는건 그냥 선수를 탓하는 것과 다를 바 없다고 생각합니다. 은쿤쿠가 돌아오고나서도 개선되는 부분이 보이지 않는다면 그 때는 진지하게 보드진에서 경질을 고려하기 시작할거라고 생각합니다. 파리에서도 그렇고 토트넘에서도 지속적으로 지적 되던게 압박 상황에서 미드필더의 조합 그리고 유기적인 동선을 통해 풀어나오는 걸 못한다고 지속적으로 지적되고 있는데 첼시 와서도 개선 되는 모습이 없습니다.
맨유팬이지만 이기니깐 기쁘긴한데
공격진이 골을 못넣어서 아쉽다
맨유한테 뚜까 맞은 첼시 FM 버전도 시간나시면 보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첼시만큼 부상 심한 브라이턴 뉴캐슬은 뭐냐는 거에요 아직까지도 부상 탓하는 건 그냥 변명이라고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공격이 좀 되는거 같으니 수비가 맛이가는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