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47 Comments

  1. 잘생긴 것도 인정하고 월드컵 활약도 인정하겠는데 축구선수에게 얼굴얘기밖에 안하는게 아이돌도 아니고 좀 꼴보기가 싫네
    조규성 선수 물론 잘하지만 축구 ㅈ도 모르는 골빈년들 그만 빨아댔으면

  2. 아니 첨엔 사람들이 소리를 안 지르는데
    조규성이 앞에 있기도 하고 소리지르니까
    사람들이 소리질러서 약간 좀 멋지다(?)느낌 들어음

  3. 설영우 💛💙💛💙💛💙💛💙💛💙💛💙💛💙💛💛💙💛💙💛💙💙💛💛💙💙💛💙💛🐯🐯🐯🐯🐯🐯🐯 겁나 잘생김💙🤍♥💙🤍♥💙🤍♥💙🤍♥💙🤍♥💙🤍♥💙🤍♥💙🤍♥💙🤍♥💙🤍♥💙🤍♥

    매북아 개구리규성 갔으니깐 그만 나대라 제에에에엥에에발 꼴보기 싫어 ㅗㅗㅗ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