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マレスカ#レスター#レスターシティ#チャンピオンシップ#サッカー#戦術#Eposプレーヤー/チーム/チャンネルビハ関連のコメントは警告なしにブロックされます。 雷節〴ㄴどんどんマンシティの話を引っ張ってきた理由は、「どのようにすれば簡単に説明できるか」と思うが、多くの人々に慣れている話を引き寄せる方が良いと判断しました。 それでもレスターが昇格する確率は高いが、マレスカがディテールをちょっと整えなければならない次のシーズンに苦労しそうだ。 次のトピックは「エンリケのPSGはどのような戦術を書いているのだろうか?」です。 PSG次にまたエフェムの話が出ます。 3-4-3だけ終われば、本当の23話ももう終わり

Share.

22 Comments

  1. 은디디가 박투박에서 ㅈㄴ잘하고 그덕에 윙크스도 레지스타에서 ㅈㄴ잘하던데 마비디디 이사하쿠도 잘하고

  2. 역시 윙신 레스터볼이 돌아가는 핵심이더군요 챔쉽에서 통할줄은 알았지만 그냥 저냥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잘하는…

  3. 골키퍼가 빌드업에서 포백이나 쓰리백을 구성하게 하는건 에펨에서 어떻게 구현할 수 있을까요??

  4. 승격은 하겠지만…리즈의 리즈시절처럼 그냥 레스터 시절로 남고 1~2부를 전전하는 팀이 될까 무섭네

  5. 노리치전 점유율 버리면서 XG값 4.8 가까이 찍었던 일도 있었는데 아마 마레스카가 본인이 추구하는 축구와 실리축구 사이에서 고민하는 것이 보여요 결국 티키타카 특유의 약점인 강한 압박에 휘둘린다는 걸 롱볼 위주가 아니라 빌드업만으로 풀어내고 싶단 생각이 있는지 실리축구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승점 벌어놓아서 여유 있게 전술 실험하는 느낌도 있는 것 같은데 지금 입스위치랑 승점 차이가 없는 상황이라 어찌 될지 모르겠네요 콥전 역습도 보면 정말 역습과정 깔끔한데 진짜 장기적으로 봤을때 본인의 전술이 팀에 입혀져야 한다는 생각을 하는 것 같아요 A매치 기간인 지금 겨울 이적시장 플랜이랑 전술 선수들 기술 훈련 시키고 있다는데 2연패 이후 A매치 들어간건 아쉽지만 아직도 기대가 됩니다 ㅎㅎ

  6. 지금 레스터 최대 문제점은 '카사데이'임 카사데이는 현재 자리에서 해줘야 할게 조온나 많은데 그걸 못해줌, 부상당해 빠진 은디디, 악귄, 프라트 중에 한명만 있었어도 2연패는 안당했음

  7. 파르마에서 경질당할 때도 구단주가 기다려주지않고 급하게 경질한 느낌이 있었죠. 물론 고집스럽게 2-3-5 빌드업 사용하면서 승점 드랍한 것도 있었지만요.

    콤파니와 같은 길을 걸을지 아님 타협할지가 관건이네요. 전술의 세부 퀄리티는 마레스카가 위라고 보긴합니다

  8. 안녕하세요 레스터 팬인데 이 영상으로 시작해서 전술에 흥미가 생겨서 올리신 영상들 정독중이에요! 영상 보다보니 전술 공부 중에 해외 칼럼을 보는 것도 추천하시던데 어떻게 시작해야될지 아직 잘 모르겠어서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곳이 있을까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