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다리를 읽는게 아니라 2명 이상의 수비가 헛다리 후 갈 위치를 미리 막는거임 토트넘에서는 피니셔 역할이라서 스피드, 한번의 헛다리로 슈팅찬스를 만들수 있는데 우리가 보통 평가전 갖는 팀들은 이기기위한 축구보다 지지않는 축구를 위해 뒷공간도 안주고 수비가 많아서 손흥민이 오던 벤제마가 오던 피니쉬할 수 있는 양질의 패스와 전개가 없으면 잘하던걸 못할수밖에..
아니 저게 무슨 헛다린데? 아니 깔라고 그러는게 아니라 반다리지 저게 진짜 맨날 반다리에 왼쪽으로 치고달리는거 저거 모르는 븽신 수비수도있나? 쟤가 달리기가 빨라서 반다리 하고 왼쪽으로 치달하니 수비애들이 못따라붙는거지 진짜 헛다리의 개념을 다들 잘 알았으면 좋겠고 손흥민 하면 걍 무조건 국뽕에 오~~ 이 군중심리때매 존나잘해 이러는거지. 진짜 맨날 똑같은 반다리 한번 하고 치달 지겹다 진짜 리얼 헛다리는 최소 두어번 오른발 왼발 양발 다 써서 상대가 어디로 갈지 헷갈리게 만드는게 헛다리지 에혀
44 Comments
요즘엔 예전처럼 간지나는 드리블이 안나와ㅡㅡㅜ
헛다리하고 왜 안 접을까..
황희찬이 접기 리얼인던데진짜
되게 베일같음 행동하나하나는 민첩하지않고 조금 둔탁한데 직선적으로 속도붙으면 엄청 빠른 그런 돌파형
손흥민만 몇명이 막는거야..
저 시선 끌어줄 공격수 한명만 더 있어도 할만할텐데
솔직히 헛다리는 이영표랑 흥민이가 제일 잘함
전혀 안속는 수비수들 그래도 화이팅ㅋ
헛다리를 상체를 같이 흔들어줘야 하는데 하체로만 하니 속지를 않음 호나우두 헛다리가 정석임
메시다
손흥민 영향으로 국내 유스는 양발이 대세가 될듯 ㅋㅋ 양발 메리트 너무 큼
첫번째 상대방 와꾸 뭐냐 왠 아줌마들이
다 사이드네
우리흥
으구구구구
왜케 멋진거임~♡
왜저렇게 꽃게처럼 발발대냐 ㅋㅋㅋㅋㅋㅋ날강두st
솔직히 상대방이 잘 속아 넘어가는 헛다리는 아닌듯.체력, 타이밍 낭비..별 의미없는 헛다리..
프라임메시였으면 저거뚫고 골넣음ㅋㅋ
딱히 효과적으로 보이진않네
솔직히 드리블 테크닉은 그렇게 좋지는 않은데
스피드가 월등히 뛰어나니 그거를 많이 카바 쳐주네
흥민이가 부족한건 매시처럼 상체 페인팅이 없음
월드클래스
헛다리하고 오른쪽으로가는것도 올려주세요보는것마다 거진 왼쪽이라
혼자쳐하지마세
헛다리를 읽는게 아니라 2명 이상의 수비가 헛다리 후 갈 위치를 미리 막는거임
토트넘에서는 피니셔 역할이라서 스피드, 한번의 헛다리로 슈팅찬스를 만들수 있는데
우리가 보통 평가전 갖는 팀들은 이기기위한 축구보다 지지않는 축구를 위해 뒷공간도 안주고 수비가 많아서
손흥민이 오던 벤제마가 오던 피니쉬할 수 있는 양질의 패스와 전개가 없으면 잘하던걸 못할수밖에..
안속네
아니 저게 무슨 헛다린데? 아니 깔라고 그러는게 아니라 반다리지 저게 진짜 맨날 반다리에 왼쪽으로 치고달리는거 저거 모르는 븽신 수비수도있나? 쟤가 달리기가 빨라서 반다리 하고 왼쪽으로 치달하니 수비애들이 못따라붙는거지 진짜 헛다리의 개념을 다들 잘 알았으면 좋겠고 손흥민 하면 걍 무조건 국뽕에 오~~ 이 군중심리때매 존나잘해 이러는거지.
진짜 맨날 똑같은 반다리 한번 하고 치달 지겹다 진짜 리얼 헛다리는 최소 두어번 오른발 왼발 양발 다 써서 상대가 어디로 갈지 헷갈리게 만드는게 헛다리지 에혀
아니 진짜 국대 유니폼만 입으면 왜캐 둔해보이지 ㅈㄴ뇌이징 됐나
다 막히고 뺏기는것밖에없는데
헛다리 짚고 골 넣는거 못 봄. 결론은 무의미한 짓
날두랑 비슷하게 상체모션은 없고 다리만 까딱까딱
지단과 호나우두 헛다리모션이 가장 멋있네
ㅎ
솔까 손흥민은 헛다리가 필요없음. 헛다리 안하고 그냥 툭치고 나가도 하는거랑 똑같음. 그냥 스피드로 재끼는것뿐
헛다리는 속이려고 하는 목적도 있지만 수비수들 타이밍 뺏으려는 목적도 있는데.. 헛다리를 안하면 옆으로 치자마자 읽히고 바로 공 뺏기기 때문에
역시 브라질은 손이 10 명이라 힘두로!
손흥민의
스피드와 피니쉬에 가려졌던 개인기.
개인기도 엄청남.
아니 이렇게만 모아놓으니까 ㅈㄴ 월클이네 ㅋㅋㅋㅋ
근데 어째 다 막힌것만 모아놨지.. 마지막크로스 다시 돌아오네
드리블 많이안치는이유 : 의미없는 드리블 없에면 기회가 더많이옴
.. 슛은개월클인데 기술은진짜없네..
헛다리는 이영표가 더 잘하는걸로
생각이너무많아~~
드리블러에게 헛다리는 필수아니라생각하고
연습많이안했는데
요즘보면
헛다리 필수인것같음
헛다리를해야 좀더 많이 속이고할수있는듯
오늘부터 헛다리 연습해서
숙련시켜야겠다
발재간도 왜케 멋지누
한거랑 안하고 그냥 가는거랑 아무 차이없는
빨간유니폼 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