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キム・テファン#キム・ジンス#イラン#ショート
주지훈 on 2022-03-28 6:23 PM 아란같이 ㅈㄴ 늦게 까지 시간 끄는건 잘못됐는게 저렇게 시간 끄는거는 머리도 좋은거고 저런게 머리 좋은거고 상황에 따라 저런것도 필요함
핵펀치갈기는 꼬부기 on 2022-03-29 8:20 AM 침대축구는 침대축구로 답해야지 ㅋㅋㅋ전반 40분인가? 1골 먹혀서 그때부터 먹히고 이란이 후덜덜 떨렸을걸 잘 노린 전략인거지 ㅋㅋㅋㅋㅋㅋ
23 Comments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우리팀일때 든든하네 ㅋㅋㅋㅋ
침대축구라 욕먹었겠군..ㅠㅠ
아란같이 ㅈㄴ 늦게 까지 시간 끄는건 잘못됐는게 저렇게 시간 끄는거는 머리도 좋은거고 저런게 머리 좋은거고 상황에 따라 저런것도 필요함
ㅋㅋㅋㅋㅋㅋㅋ 중계볼땐 몰랐는데 이렇게 보니까 침대축구 복수였구나 ㅋㅋㅋㅋ
침대축구는 침대축구로 답해야지 ㅋㅋㅋ
전반 40분인가? 1골 먹혀서 그때부터 먹히고 이란이 후덜덜 떨렸을걸 잘 노린 전략인거지 ㅋㅋㅋㅋㅋㅋ
손흥민도 딥빡한거같은데ㅋㅋ
김진수 그와중에 눈치없이 끌어내려는ㅋㅋㅋ 김태환: 하….말을 말자 말을..
저날 김태환선수 스프린트도 많이하고 움직임 많았어서 날만했음…
안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민아 가오잡을때가아니고 쥐난선수 도와줘야지
옆에 아퍼~ 쥐났엉~ ㅈㄴ웃기네
축구계의 오재원이구만ㅋㅋㅋ
김태환 인성 안좋지않나
김진수와 김태환이 한팀에서 좌우 풀백하는 그림도 웃김 ㅋㅋ
솔직히 잘한짓은 아닌데 상대방이 침대축구 원조 이란이라 전혀 나쁘게 안보이고 통쾌함
와 선수들 대단하네 나는 저거 한번 걸리믄 자꾸 걸려서 못뛰겠던데
손흥민이 뭐라고 하네 ㅎㅎ
개진수와 개태환 개들의 만남.
흥민이형 화남;;
아 맞다 우리편이지ㅎㅎㅎ
손흥민:괜찮아?? 호흡해 호흡
야김진수 누워 잇어 이개자식아
관중이 아 아퍼~ 쥐났어~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