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国家代表#チョン・ウヨン#無回転#ショートを見て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ゴアレはあなたと一緒にサッカーの新しい文化を作ります。 ゴアレ・アランになる – https://cafe.naver.com/goaleofficial ゴアレストア – https://smartstore.naver.com/goale_official
26 Comments
▶정우영 선수 프리킥 팁 보러가기 : https://youtu.be/97DTrfoM5ps
인생 겁나 불편하게 사네 다들
언제까지 국대면 오냐오냐 빨아주냐 ㅋㅋ 몇번을 찼는데 한번도 좌우에 걸린적이없네 연습때도 이러니까 실전은 더하지 ㅋㅋ
이건 키퍼가 다 피해주는뎅..
니들은 열번중 한번 벽 넘길까말까잖아 ㅋㅋㅋㅋ
노이어도 개놀랐던ㄷㄷ
프리킥은 손흥민 보다 나은 것 같은데 왜 손흥민이 다 차는지, 모르는게 있나 일반에서
맞고 뒤져라슛ㅋㅋㅋ 저도 저렇게 차보고 싶네요
각도가 원래는 홈런이여야 하는데 뚝 떨어지긴 하네 파워도 세고ㄹㅇ 항상 저렇게만 차줬으면…
오랑우탄들..
뭔 대포소리가 남 ?ㅋㅋㅋ
솔직히 일본전 하나로
너무 거품심함 ㅋㅋㅋㅋㅋ
이미 국대에서 실력 뽀록남 ㅇㅇ
아니 왜다 제목에 미쳤네가 있음?
야발..
평소에 좀 그렇게 차라
이거 차는거 까는 애들 대부분 저렇게 못차고 잘차지도 못하면서 키보드는 더럽게 잘치네
무회전 차는데 손을 저렇게해야하나?
정우영 잘하는거 맞는데 인성이 별로
이게 어딜 봐서 잘차는거임?? 걍 키퍼 정면이구만… 경기에서 저렇게 차면 넣을일 없음
유벤투스 날두보다 잘 차는듯
역시 국대는 국대구만
아니 억까들아 차는거 마다 어캐 구석으로 가 주닝요야? 베컴이야?
찢었다
Jk가 더잘참
임팩트 소리보소 ㄷㄷㄷ
700
근데 골기퍼가 안막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