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45 Comments

  1. 두번째 장면에서 나상호 움직임보면 달리면서도 가슴트레핑 하기 좋게 살짝 옆으로 벌렸다가 들어가는 움직임 있는데 이것도 진짜 좋았음

  2. 이거때문에 이승우같은 선수 1명 더 서울에 있기를 바랬음ㅋㅋ 고참들도 클라스 다들 살아있고 경험들도 많아서 어린 재능이 한명 터져주면 상스 꿈이 아닌데ㅋㅋ 진짜 K리그에서 가장 재밌어질 팀인데ㅜ

  3. 기성용 이래봬도 피엘에서 9시즌이나 있었음… 유럽 전체는 12시즌인가 13시즌인가 있었고 물론 그 시즌중에서 주전급으로 뛴건 절반정도밖에 안되지만 우리나라에서 난다긴다 하는선수들도 유럽갔다가 한두시즌만에 돌아오는경우가 다반사인거 생각하면 기성용은 넘사벽 클라스인거임…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