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25 Comments

  1. 근데 진짜 이번 벤투체제에서 선수 선발이 제일 눈이 띈다고 생각함.. 나도 몰랐던 새로운 선수를 뽑는데 기가막히게 잘한다는거

  2. 옛날 김남일 처럼 중원에서 몸싸움 하고 상대팀 공 컷트해주는 선수가 꼭필요하다. 그런 선수가 있고 없고가 엄청난 차이를 만든다.

  3. 한두번 못하고 실수해서 못하는건 괜찮지 사람은 누구나 그럴 수 있으니깐
    근데 똑같은 실수, 잘못이 반복되니깐 국민들이 욕하는거..

  4. 세르지우 코치 감독으로 데려와라
    벤투 색깔에 본인 감독으로 성장 할 좋은 길이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