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ファン・ウィジョ#大韓民国#ソン・フンミン#軍免除#金メダル#ショート
@JuanCarlos-dz7wc on 2022-12-27 5:12 AM 그당시 일본 동남아 팀 u21 팀에 와카도 없이 나왔는데 머가 자랑이라고 쪽팔리지도 않나 말레이시아 u21한테도 2대떡으로 깨졌는데 멀자랑이라고 아시안게임 울궈먹냐.
@user-kr7sr5gh2r on 2023-01-03 1:41 AM 한국 감독이 되면 안되는 이유..1. 인맥으로 선수를 차출함.. 잘되는 경우도 간혹 있지만.. 대부분 안됨..2. 빌드업이랍시며.. 빽패스만 하다 뻥축구를 함 키큰 공격수가 반드시 1명 필요함3. 나이, 위계 질서가 조직에 반영됨.. 일단 감독, 나부터 대우 받고 존경받아야 함..
38 Comments
황의조 뽑았을때 학연.지연 더럽게 말많았지 ㅋㅋㅋ 근데 지금 윤굥이 지인.동창을 장관으로 뽑고 있다ㅋㅋㅋㅋ
ㅋㅋㅋㅋ 골도 못넣는데 ㅋㅋ
근데 지금 왜저래 ㅜㅜ
지금은 별로인거 같은데
게임도 잘하는데 축구도 잘하시네
그러나 제2 최용누가 되다
그래서 우루과이전에서 골대앞에서 걷어냈냐?
우루과이전 골도못넣고 골대앞에서ㅋㅋ황의조은 개발이얌ㅋ 국대뽑지마…제발
국대로써의 황의조는 딱 저게 첨이자 마지막 아닌가. 이후 j리그 활약도 있었지만.
차라리 저때의 의조는 국대가 맞고
2022년 월드컵의 의조는 뽑혀서는 안되었다
전형적인 강팀약+약팀강의 전형
그 당시 학뽕슨의 인맥 축구를 응원하던
이스타 티비 보고있나 점박이와 너부리
니들도 축협 따까리짓 했지
그당시 일본 동남아 팀 u21 팀에 와카도 없이 나왔는데 머가 자랑이라고 쪽팔리지도 않나 말레이시아 u21한테도 2대떡으로 깨졌는데 멀자랑이라고 아시안게임 울궈먹냐.
그때 당시 정말인맥축구의 끝판을보여줬지 감독이 인맥으로 겨우 와일드카드로 모셔온
저때는 황제마 였다 공간침투 골키핑 골결정력
당시 빛의조였죠
골 결정력 진짜 아쉽다.
대승할 선수인데
신은 완벽하게는 안만들어주네
슛 감각이 정말 좋았으나?
누가 황씨 아니랄까봐 우주과이전
우주슛은 정말 아쉬웠습니다…
근대 지금은 왜케 못함???월드컵 우루과이전 그게 축구하는사람의 실력임???
지금의 황의조는 명단제외조…
이때 황의조는 인정
효민이 만나고 폼 ㅈㄴ 떨어진 황의조
빛의조 빛현우 어떻게보면 다 학범슨이 발굴해낸 결과물
월드컵에서 다시 의문이다
버러지임
의조는 딱 아시안게임까지였다 ㅜㅜ
하지만 그의 아시안게임에서의 퍼포먼스와 업적은 논란의 여지 없다!
골을 넣으니깐 다른말이 필요없었지
근데 황의조는 당시 감바 오사카에서 날라댕겼는데, 사람들 왜 반대했는지 의문이었음.
한국 감독이 되면 안되는 이유..
1. 인맥으로 선수를 차출함..
잘되는 경우도 간혹 있지만.. 대부분 안됨..
2. 빌드업이랍시며.. 빽패스만 하다 뻥축구를 함
키큰 공격수가 반드시 1명 필요함
3. 나이, 위계 질서가 조직에 반영됨..
일단 감독, 나부터 대우 받고 존경받아야 함..
지금은 아니죠. 골 결정력 부족
황의조는 진짜 미쳤었지
약팀한테만 잘함 강팀만나면 발림
얘는 딱 아시아수준임
'훗 이제 나의 진짜 실력을 보여줄때가 됬군'"독수리 슛!!!!"
의조폼미쳤지 요즘
넣의조…
사까시맨
레전드긴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