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8 Comments

  1. 손흥민 까는 애들, 국대만 오면 못한다고 까는데… 국대 애들 꼬라지를 봐라. 백패스하다가 뺏겨서 골먹는거… 오늘 브라질이 고맙다. 잘하는 선수들 다 내보내줘서… 좀 많이 나아졌을까 했는데… 앞으로 더 나아지길 바란다. 아직까지 개인능력은 브라질을 못따라가고 수비는 개판이고… 계속 강팀들하고 축구하자! 그래야 늘지.

  2. 씨발 저게 해설이냐
    전시즌 챔스 우승에 epl 올 시즌 3위 팀 주전 수비가 나이가 많아서 대처능력이 떨어진다니 씨발 제발좀 전문 캐스터 쓰자
    해설부터가 수준미달이네

  3. 역시유럽파들은 다르네 손흥민까는 것들은 국대하는거보고 알겠지 ㅋㅋ 그래도 이렇게강팀하고 경기해야 보완하고 경기력끌어올린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