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36 Comments

  1. 맹구 요 근래 2조 넘게 쓰고 시티보다 성적 한참 낮으면 그냥 이제 선수 그만 사고 있는 선수로 잘 굴려보는게 어떨까

  2. 감독이 왜 쟈를 계속쓰지 대표팀에도 왜 계속 들어오지 했는데 진작에 빼지 왜계속 쓴겨 이유를 모르겠네 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