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私たちのキャプテンフンは、笑いながら空腹を詠唱しています…#大韓サッカー協会公式チャンネル韓国サッカー国家代表チームhttps://instagram.com/thekfa/ Twitter:https://twitter.com/theKFAネイバーTV http://tv.naver.com/kfa
@user-lj1db3ti3c on 2022-06-01 2:54 PM 제목 어그로 좀 끌지 마세요!!! 말도 안 되는 소릴 적어 놓으셨어! 그럴 일 없습니다~ 이피엘 득점왕은 월클 오브 월클 중에서도 1등이라는 건데 농담이 지나치시네
@evzlife on 2022-06-26 11:48 PM 혼자만 잘하면 뭐하나. 받쳐줄 사람이 없는데, 이번에 케인 못봤음??? 영국국대에서 패스할때 흥민이 어딧나 힐끔힐끔 쳐다보는데
@nn-tx2un on 2022-06-28 9:57 AM 토트넘은 킬패스 던져주는 애들이 많아서 손흥민이 맘편히 위치 선정하고 슛 잘차면 되는데 국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부족해서 epl 23골 넣은애가 내려와서 킬패스 찔러줘야되는 ㅈ같은 상황이 연출되고있음
30 Comments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pl 득점왕이라는 제목이 어그로가 아니라 현실이네 아직도 믿기지가 않는다
와…밸런스가ㅎㄷㄷ
개쩐다
우리흥 ㅎㅎ
멋있어😍❤️❤️❤️❤️❤️❤️❤️❤️
유럽최고 리그인 프리미어 리그에서 득점왕?ㅋㅋㅋ 누가보면 한국인이 23골 넣은줄알겠네
제목 어그로 좀 끌지 마세요!!! 말도 안 되는 소릴 적어 놓으셨어! 그럴 일 없습니다~ 이피엘 득점왕은 월클 오브 월클 중에서도 1등이라는 건데 농담이 지나치시네
안정환이 젤 싫어하는거…ㅋㅋㅋㅋㅋ
밸런스 ㅈ되네ㄷㄷ
이영표 보고싶다…
실제로 저거 실제경기에서 쓸모 없어요;;;;;
드리블이 쫄깃쫄깃 하네요
그래봐야 주변 동료들이 안받쳐주면 혼자서는 아무것도 못함. 국대 대표들 가지고는 답 없음
뭔가 매우 킹받는 기술인듯 ㅋㅋ
근데 진짜 헛다리가 양발한테 딱 안성맞춤
크으 지린다!
오른발 헛다리는 잘하는데
왼발 헛다리는 못하는 듯 그게 하나 아쉬움
드리블, 시야, 위치선정 다 갈수록 진화하는 것 같음…
오
제목 헛발질로 봤네
느려
저건 누굴 속일려고 하는게 아니다 그냥 간지다
겉멋 지리네
현실은 동남아 선수 1대1도 못뚫으면서 ㅋㅋㅋ
혼자만 잘하면 뭐하나. 받쳐줄 사람이 없는데, 이번에 케인 못봤음??? 영국국대에서 패스할때 흥민이 어딧나 힐끔힐끔 쳐다보는데
토트넘은 킬패스 던져주는 애들이 많아서 손흥민이 맘편히 위치 선정하고 슛 잘차면 되는데 국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부족해서 epl 23골 넣은애가 내려와서 킬패스 찔러줘야되는 ㅈ같은 상황이 연출되고있음
이거…영표형한테 배운거 같은데? ㅋ
꽃게흥 ㄷㄷ
손흥민 굉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