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42 Comments

  1. 저게 돌파임? ㅋㅋㅋ 전형적인 한국축구 ㅋㅋㅋ 애매하게 메시 빙의되서 애매하게 볼끌다가 슈팅할 기회도 없어지는 마법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격수들 걸어다니는 꼬라지 봐라ㅋㅋ자리잡을 생각을 해야지 가만히 있네

  3. 궁금한데 홍명보랑 슈틀리케인가 뭐시기는 욕먹고 바로짤렸는데 벤투는 욕 그리먹고 왜 안잘림?

  4. 레알 쟤는 자기가 메시인줄 착각하나봄 ㅋㅋㅋ 그냥 혼자 시간만 끌다가 수비 자리잡게끔 기다려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