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2024#FM24#FM#Footballmanager#エフェム#マレスカ#チェルシー脳節 ㄴㄴ https://blog.naver.com/minjiyun17/223530296141 戦術ダウン 左下して右インバーテッド or 右下り左インバーテッドのいずれか選んでください。ところで私はククレラで楽しみを見たかったので、左にインバーテッドウィングバックを立てました。次のトピックは「最近の戦術:300前に2人のミッドフィルダー」です。 3-2 ビルドアップの話が終わったら、新しいシーズン開始前まで親善戦の話を取り出すつもりです。
14 Comments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신작이다
토트넘이 우승하는걸 보고 신뢰도가 떨어졌습니다 ㅋㅋ
아마 4141로 갈거같은데 에펨에서는 듀버홀 왼쪽 메짤라(지) 오른쪽을 카이세도 가고싶은데 무슨 역할 맡기는게 좋을까요? 프리시즌엔 오른쪽도 메짤라식으로 좀 가는거같기도 하더라구요
형님 에펨에서 맨유로 3-2 빌드업을 하고 싶은데 왼쪽을 수비형 풀백으로 내리고 싶습니다 오른쪽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쇼-하키미입니다
제임스의 내구도 ㅋㅋㅋㅋㅋ
폰게카 밀란도 해주세요!!
주인장 에펨 국가대표 선발전 다녀오셨나요?
1:18 둘다 인버티트인데 왜 3-2에요?
I'd love to see your version of inzarghis tactic
시즌 좀 지나면 AI 대부분 저 전술 써서 골치 아픔… 양풀백 IFB IWB에 투볼 중 하나 VOL로 325만들기
fm2024로 바르샤때 과르디올라 전술 좀 알려주세요
Fmt 유저인데 개인 지침 부탁드려도 될까요
혹시 질문이 있는데 스탭을 영입 할 때 밑에 있는 전술 부분에 매우 조심스러움, 압박 전략 등은 어떤 영향을 끼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