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歳以下(U-23)サッカー代表チームがエジプトとの親善試合で0-0とした。この日の試合では、ゴールキーパーソン・ボムグン(全北)の先方が輝いていました。エジプトの現地マスコミがソン・ボムグンの眩しい船房を置いて「ソンバンショー」と表現したりしましたが、キム・ハクボム監督はソン・ボムグンゴールキーパーを今回の試​​合「スフンガプ」と話したりもしました。スポーツマグがソン・ボムグンゴールキーパーとキム・ハクボム監督のインタビューをお届けします。 「やるべきことをしただけ」 ▶スポーツマグSPORTSMUG#ソンボムグン#キム・ハクボム#エジプト_評価展#スポーツマグ#smg▶スポーツマグチャンネルを購読する:http://n.sbs.co.kr/sportsMugTube ▶Homepage:https://n.sbs.co。 jp/videomug ▶Facebook: https://www.facebook.com/videomug ▶Twitter:https://twitter.com/videomug_sbs

Share.

31 Comments

  1. 수비 조합이 안맞다는거 학범슨 감독님도 아시는구만ㅋㅋㅋ
    평가전이니 이런저런 데이터 쌓은 다음에
    올림픽 본선에서는 좋은 결과 나오길 바랄게요~

  2. 옛날에 욕 무지막지하게 먹으면서 너가 어떻게 전북의 수문장이냐고 비난만 가득했는데 묵묵히하더니 올림픽 대표팀 가장 빛나는 선수가 됐네 ㅋㅋㅋ
    고난이 선수를 키우긴 하는거 같다 ㅋㅋ
    전북아재들이 쌍욕박던게 엊그제인데ㅋㅋ

  3. 송범근 선수랑 같은 교회다녀서 인사도 가끔하는데요 송범근 선수 아버지가 저희교회 권사님이신데 정말 차범근 따라 송범근으로 이름 지으셨다고 알려주심요ㅋㅋ

  4. 내 지인중에(전프로.국대출신) 그런말을 하더라..우리가 봤을때 진짜 못해서 저런걸 왜 대표로 뽑았지? 그래생각해도 뽑히는데는 다 이유가 있다고..감독들도..자기밥줄 달린자리인데..그냥 아무나 뽑진 않는다고..단지..큰경험 무대서..무너지는 경향이 많은것 뿐이라고..

  5. 괜히 리그 최강이라고 평가되는 전북에서 몇년째 주전으로 쓰는 이유를 제대로 보여준 경기 아직도 아시안게임때만 생각하면서 욕하는 인간들은 제발 송범근 K리그 기록들좀 보고 평가하길…

  6. 뽑아서 뽑은선수들중에 발전을 못한선수가 있다라는게 참… 가슴아프네요.
    축구 선진국들은 자리가 없어서 실력이 충분해도 가지못하는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