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田ハナシチズン#オフザピッチ#チョ・ユミン遠征3連戦を始めた大田ハナシチズンが最初の試合を心地よい勝利で終えました。シン・サンウンは今シーズン初ゴールを申告し、勝利の一等功信になりました。大田ハナシーズンは13日午後7時30分釜山アジアド主競技場で開かれた「ハナワンキューKリーグ2 2022」39ラウンドで釜山アイパークに3-1勝利を収めました。これで大田は勝点57点で3位に上がりました。試合の初めから熱心に釜山のゴールを狙った大田は前半20分、シンサンはこの感覚的な左足シューティングでゴール網を振って先制ゴールを記録しました。シンサンウンのリーグ1号ゴール。前半27分ファンジュンホに同点ゴールを許したが失点してから5分しかなかった前半32分コーナーキック状況でイ・ジンヒョンの鋭いクロスをイム・ウンスが頭に後ろに流してチョ・ユミンが仕上げ、前半戦を2-1にリードしたまま仕上げしました。後半23分には、ペナルティボックスの中でレアンドロのパスを受けたキム・インギュンが角度のない状況で得点に成功し、勝負にくさびを打ちました。結局、大田は釜山の攻勢を最後まで防ぎ、これ以上の失点なしに3-1勝利で試合を終えました。

Share.

35 Comments

  1. 이게 벌써 올라오네요👍👍 분명 시즌 시작 전 기대에 비하면 만족할 상황은 아니지만 아직 포기할 상황도 아닙니다 선수와 팬들 모두 하나 되어서 끝까지 승격 위해 달리면 좋겠습니다🙏 탈덕 막아주는 오프더피치도 너무 감사합니다!!

  2. 비판은 시즌 끝나고 하겠습니다. 끝까지 응원하고 올해 좋은결과 있었으면 하네요. 야구도시에서 축구도시로 만듭시다 !!!

  3. 우리 할수 있잖아요 왜 그동안 원정에서 이렇게 약했나요 ㅠㅠ 그동안 못한거까지 남은 경기 다 이깁시다 응원합니다

  4. 현재 순위가 분명 아쉽지만 아직 끝나지 않은만큼 2위 혹은 3위로 정규시즌을 마무리하고 승격을 이루길 바랍니다!!!

  5. 대전시티즌 출신 국대도 울산담으로 2명이나 있던데….저력을 보여주세요…고로 내년엔 1부리그 3위는 할거로 예상됨!!

  6. 조캡틴 경기 후에 인터뷰도 너무 진심 가득히 팀을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졌는데 오프더피치에서도 진솔한 말 감사합니다 승격하던 안하던 대전의 주장으로 이끌어주세요 ㅠㅠ

  7. 이번에 제발 1부 승격 했으면 좋겠네요ㅜㅜㅜ 대전 노잼도시 에다 야구도 꼴닭이고… 축구만큼이라도 좀 1부승격 해서 잼나게 축구좀 보고싶어요오ㅜㅜㅜ

  8. 9월 첫 원정 길 시작 이제 부터 집중 해서
    잘해봐요 변화된 대전의 모습 부산 원정 수고 하셨고 남은 원정 경기도 승리 하길 우린 할수 있고 승격 할수 있으니 포기하지 말아줘여
    대전 끝까지 싸워 이겨라

  9. 조캡틴의 가족이라는 표현이 참 와닿네요.. 이런 선수가 우리팀 주장이라는 것이 자랑스럽고 감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팬들도 아직 포기 안했어요. 올해 승격 해봅시다 !

  10. 대한민국 🇰🇷 대전 🌳 🍀 💰 ♨ 🛀 🌎 🌞 🌛 🌟 ☁️ 🌩 ❇ 💚 💎 👑
    🏟 ⚽️ 🏆 🎆 🎊 🎉 🥳 🎁 옥돈진짜많~이좋아옥◇♧♤*♡☆~
    조유민주장선수 완벽골대박터트려1대0이나2대0우승대면
    진심마음대류 💏 좋겟어요👨‍👦‍👦 👑 🤴 👸 로열우리가족 💰 💘 👼🍼 대전축구
    운동열심히 응원봉 ❇ 🌟 응원해옥
    🌟 💎 응원힘받꼬 꼬옥 우승1위하세요옥
    대전우승 감샤쌰랑💚 💰 💎 😊 🙏 😄

  11. 골 먹히는건 이해 하지만 어떻게 수비수 다섯명이 공차는걸 멍하니 처다 보는지. 참 저래도 프로 선수구나 우리나라는 조유민은 머. 뒷배가 얼마나 든든하길래 조기축구만도 못한 수비실력으로 프로를 하는지

  12. 간절한데 전남과의 경기는 점유율 60대40
    슈팅수는 반차이 수비수출신 감독들은 운영하는게 비~슷하네요 홍명보,김상식,이민성ㅋㅋ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