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상딱-p3v on 2021-10-26 10:07 AM 지고 있는 상황에서 볼울 준나게 끄는게 어케 이기냐? ㅋㅋㅋㅋㅋ 울산팬으로써 이번경기는 참 답답했다 골 넣을려고 좀더 압박 적인 전술을 해야지 ㅋㅋㅋ
@갱승제로-r2u on 2021-10-26 11:50 AM 연장에 승부차기 그리고 리그경기 이게 3일 3일 4일만이라니 경기를 뛰는게 대단하다고 느낄정도네요. 리그 아직 안끝났습니다 화이팅합시다 울산
19 Comments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반전 가즈아!!!!!! ⭐⭐⭐
철이 머디따💙🐯💙🐯💙
처리 멋있다!!………..💙🐯💙🐯💙
울산 우승 ㄱㅈㅇ
베리나히쑤도 올라오면 좋겠다
선수들 파이팅입니다🔥
이게 얼마만의 올라캠인가..ㅜㅜ 홧팅💙🐯
그리웠어 올라캠ㅠㅠㅠㅠㅠ
2위도 괜찮습니다 열심히 해주세요
아직 리그 안 끝났습니다 !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울산현대 우승 갑시다!! 💙🐯
제발 우승….
할수있다 울산! 아자아자!
지고 있는 상황에서 볼울 준나게 끄는게 어케 이기냐? ㅋㅋㅋㅋㅋ 울산팬으로써 이번경기는 참 답답했다 골 넣을려고 좀더 압박 적인 전술을 해야지 ㅋㅋㅋ
솔직히 못해도 무승부라 생각했는데 하…. 쨌든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잘해서 꼭 우승하자 울산!!
연장에 승부차기 그리고 리그경기 이게 3일 3일 4일만이라니 경기를 뛰는게 대단하다고 느낄정도네요. 리그 아직 안끝났습니다 화이팅합시다 울산
상위스플 있는것도 수상하네 ㅋ안쪽팔리나 ㅋ
명보형 그만하고 뭉찬 나가자
홍명보 ㅋㅋ 가 그렇치 모
ㅋㅋㅋㅋ 성남 아주 무너지네 ㅋㅋㅋ 호용치기 시작했어 ㅋㅋ 현수막봐라 ㅋㅋㅋ 더 고통스럽게 해줄거야 울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