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19 Comments

  1. 지고 있는 상황에서 볼울 준나게 끄는게 어케 이기냐? ㅋㅋㅋㅋㅋ 울산팬으로써 이번경기는 참 답답했다 골 넣을려고 좀더 압박 적인 전술을 해야지 ㅋㅋㅋ

  2. 연장에 승부차기 그리고 리그경기 이게 3일 3일 4일만이라니 경기를 뛰는게 대단하다고 느낄정도네요. 리그 아직 안끝났습니다 화이팅합시다 울산

  3. ㅋㅋㅋㅋ 성남 아주 무너지네 ㅋㅋㅋ 호용치기 시작했어 ㅋㅋ 현수막봐라 ㅋㅋㅋ 더 고통스럽게 해줄거야 울산이~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