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k Seung -Ho_apathic Collection_2020韓国で開催されたサッカーオリンピック評価展vs 11月14日(韓国時間)、Baek Seung -Hoは、韓国オリンピックチームとブラジルオリンピックチームの試合の後半で18分間プレーしました。エジプトのカイロ・アル・サラム・スタジアム。韓国の代表チームは1:3を失いました。 #baek seung -ho #korea #brazil #olympics

Share.

24 Comments

  1. 항상 응원합니다🔥
    볼 때마다 피지컬이 점점 좋아지는 듯한 백승호 선수
    프리킥 들어갔으면 했는데ㅜㅜ

  2. 어제 브라질 (🇧🇷)과의 이집트 (🇪🇬) 3개국축구대회 교체선수로 출전한 백승호 선수의 활약상입니다.

  3. 이승우는 이번 브라질전에서 통한다는걸 보여주고 증명했기 때문에 학범쓰가 픽 할꺼가틈. 근데 솔까 백승호가 과연 원두재 김동현 손준호 이승모 이동준의 촘촘한 수미자원들을 비집고 들어가게 될런지 긴가민가 알쏭달쏭ㅋㅋ 백승호 제발제발 ^^

  4. 저는 이승우나 백승호를 볼 때마다 국내 리그에서 뛰었다면 더 좋은 평가를 받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요. 확실히 기술적으로나 축구를 읽는 능력에서 발달한 선수들로 보이는데 소속팀에서의 경쟁 때문에 오히려 저평가 되고 있지 않나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케이리그 선수들도 이동준, 이동경 같은 선수들은 뛰어나 보입니다만 이승우 특히 백승호는 우리 대표팀이 갖지 못한 스타일이라 중용해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에요.

  5. 국대 경기보니ㅋㅋ승우.승호 국대가도 되겠드라
    흥민이 불쌍해보이고 썩어도 준치라고
    유럽서 배운 실력이 국대 애들보단 낫다ㅋㅋ

  6. 백승호 항상 응원하지만 항상 한국 축구 미래는 밝다 이런식으로 자화자찬 하는것은 바람직하지 않은듯…
    소속팀에서 못나오고 있고 이제 내년부로 25세인데 유망주 타이틀은 솔직히 지나감. 진짜 죽기 살기로 해야 살아남고 한단계 더 도약할듯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