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euro 2024 #euro #B Group #croatia #modrich
@무시로-f7t on 2024-06-19 1:52 PM 어케된게 모드리치는 맨날 라스트댄스여 ㅋㅋㅋㅋ 내가보기엔 내후년도 유로에 나올거 같은디 이 양반은 욕심이 너무 많아 마흔이 됐으면 이젠 은퇴를 해야지 ㅋㅋㅋㅋ
@seominseok_Egles on 2024-06-19 1:57 PM 죽음의조에서 크로아티아팀확실히!.. 전략대로 잘 짜면은그냥 루카모드리치선수랑그리고 이반페리시치선수가 좋은활략과그리고 좋은절략으로 잘 짜면은 우승이 가능합니다 화이팅!!!!~~~~~…ㅠㅠ^^😊😂😢😮🎉🎉🎉🎉🎉🎉🎉🎉🎉🎉🎉🎉🎉
33 Comments
크로아티아 무 장인 아니가 월컵죄다 무캐드만 개역겨
호오옥시 그리즈만은 그리실 생각 없나요 ㅠ
페리시치 : 모드리치 선배님 진짜 귀옂게 그렸네 ㅋㅋㅋㅋ
모드리치 : 뭐 이 ㅅㄲ야??
모드리치를 이제 그리노 ㅋㅋㅋㅋㅋ
드디어 모드리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썸넬 보고 모다닥 달려왔습니다
그바르디올을 그리지 못했군요…
다음에는 ㅇㅅㅈㅅ이 있는 이탈리아를
드디어 빤스에 모드리치가 나왔다
오우 모드리치!!😊😊
코바치 치
모드리 치
페리시 치
에를리 치
블라시 치
파샬리 치
파샬리 치
54분!!!!!!
레알서유기 이후 처음에ㅣ다
와 이걸 그려주시네요 역시ㅋㅋㅋ
드디어 모드리치!
모들언니 새로 그려주셨네 ㅋㅋㅋㅋㅋ
3등도 친출할수도 있는거 모르면 ㄱㅊ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새로ㅋㅋㅋㅋ
조기탈락
오 모드리치 👍
근데 모드리치는 더 뛸듯 ㅋㅋ
토니 크로스도 그려주세요
모드리치 그림 보고 오… 나왔네 했는데 왜 조르지뉴 닮은거 같냐ㅋㅋ
우와 모드리치
로드리도 그려주시면 안되나요?
크로아티아 3등이지 ㅋ
1:0 ㅠㅠㅠ
모드리치 형도 그려줬네여 감사합니다
어케된게 모드리치는 맨날 라스트댄스여 ㅋㅋㅋㅋ 내가보기엔 내후년도 유로에 나올거 같은디 이 양반은 욕심이 너무 많아
마흔이 됐으면 이젠 은퇴를 해야지 ㅋㅋㅋㅋ
죽음의조에서 크로아티아팀확실히!.. 전략대로 잘 짜면은그냥 루카모드리치선수랑그리고 이반페리시치선수가 좋은활략과그리고 좋은절략으로 잘 짜면은 우승이 가능합니다 화이팅!!!!~~~~~…ㅠㅠ^^😊😂😢😮🎉🎉🎉🎉🎉🎉🎉🎉🎉🎉🎉🎉🎉
모들언니ㅠ
크로아티아 2위로 올라가서 16강 아슬아슬하게갈듯
이탈리아전 갈것도 없이 지금 걍 시마이각ㅋ
브라 질 은 이름이 죄다 송으로 끝나더니 얘네는 치 로 끝나네 치치치ㅣ치치치ㅣㅣ치치치치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