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15 Comments

  1. 브라질 입장에선 16강까지는 거의 거저먹어야 할 대진 아닌가요 조별도꿀조에 옆에 h조 애들도 어딘가 나사빠진 애들이라

  2. 한국도 스위스처런 했어야해요
    영혼의 텐백수비
    스위스는 지긴 했지만 0대1이라는 준수한 결과를 냈어요 근데 한국은 무려 브라질을 상대로 맞불작전을 준비헤서 1대4로 망했죠.우리 국민이 보기 재미없어도 조금이라도 확률 높은 쪽을 선택했어야해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