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アトレティコ・マドリードのディレクター、ディエゴ・シメオネ。タイムライン0:00イントロ0:57 Yanggang -Gu 5:21最悪2ゲーム7:01等しい
@미리내초이 on 2025-04-04 2:32 PM 시메오네가 있기에 지금의 라리가가 있다한 때 팀을 떠나야 한다는 여론이 강력했지만 또 다시 전술에 변화를 주면서 양강구도를 어떻게 부술 수 있었는지 증명한 감독
@tyk4887 on 2025-04-04 2:47 PM 13 14 리그우승은 운도 최고로 따르긴했죠마지막 최종전에서의 오심이 알레띠에게 우승컵을 안겨주고 바르사의 우승을 뺏어버렸죠. 그 자존심 강한 라호즈가 수년이 지나 오심이었다고 직접 인정할정도였으니..ㅋㅋ이제와서 오심이었다고 인정해봤자 바르사가 억울하게 뺏긴 우승이 돌아오는것도 아니고 뭐😂
@bibic5534 on 2025-04-04 5:42 PM 바르사 팬이었는데 메시 그렇게 통수 친 이후 정나미 사라지고 꼬마 팬이됨. 이번 챔스 승부차기 실축으로 인한 패배가 아깝지만 내년엔 빅이어를 들거라고 믿는다.
@김현오-c1w on 2025-04-04 8:01 PM 오늘 영상 너무 짧다 해야할 애깃거리가 더 많은데 너무 압축한 느낌이 강하게 드네.. 시메오네는 정말 우여곡절이 많았는데 좀 아쉽고 재미없었음 이영상
@충성용감단결 on 2025-04-05 12:25 AM 1516 결승 라모스 옵사골이라고 심판 스스로 인정했는데 팬덤 없는 알레띠라 하소연도 못함 너무 억울 진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parkwonsun on 2025-04-05 2:42 PM 뭐 사냥? 한순간을 노려? 개똥같은 소리하고 있네. 포장질 하지마라. 그냥 안티풋볼일뿐. 그딴식으로 축구하면 평생 언더독에서 못벗어난다.
@점점-q6r on 2025-04-06 12:05 AM 기자: 당신의 아들이 비슷한 재능을 가진 다른 선수들보다 더 많은 기회를 받는다는 비판이 있다.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시메오네: 23명의 아들들 중 누구를 말하는건가? 시메오네는 전술도 전술이지만 뽕차올게 하는 카리스마가 있음 ㅋㅋ 진짜 멋짐
39 Comments
시메오네가 있기에 지금의 라리가가 있다
한 때 팀을 떠나야 한다는 여론이 강력했지만 또 다시 전술에 변화를 주면서 양강구도를 어떻게 부술 수 있었는지 증명한 감독
13 14 리그우승은 운도 최고로 따르긴했죠
마지막 최종전에서의 오심이 알레띠에게 우승컵을 안겨주고 바르사의 우승을 뺏어버렸죠. 그 자존심 강한 라호즈가 수년이 지나 오심이었다고 직접 인정할정도였으니..ㅋㅋ
이제와서 오심이었다고 인정해봤자 바르사가 억울하게 뺏긴 우승이 돌아오는것도 아니고 뭐😂
진짜 엄청 떴음 좋겠다
하 진짜 이번시즌 느낌 좋았는데 또 무관각이네…
바르사 팬이었는데 메시 그렇게 통수 친 이후 정나미 사라지고 꼬마 팬이됨. 이번 챔스 승부차기 실축으로 인한 패배가 아깝지만 내년엔 빅이어를 들거라고 믿는다.
21세기 유럽 축구에 한획을 그은 감독이라 생각함.. 빅이어만 있었어도.. 레알전 오심이 참
오늘 영상 너무 짧다 해야할 애깃거리가 더 많은데 너무 압축한 느낌이 강하게 드네.. 시메오네는 정말 우여곡절이 많았는데 좀 아쉽고 재미없었음 이영상
축구판에서 제일 저평가 받는 인물
이번시즌 그리지랑 같이 챔스드는거 한번 보고싶어서 챔스 나가는 팀중 제일 응원했던거 같은데 너무 아쉽다…
명실상부 그 시절은 레바뮌 다음 꼬 였지.
진정한 원클럽맨이다
1516 결승 라모스 옵사골이라고 심판 스스로 인정했는데 팬덤 없는 알레띠라 하소연도 못함 너무 억울 진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언제 한번 챔스 꼭 들길…
하지만 또… ㅠㅠㅠㅠ
챔스에서 제일 만나기 싫은 팀
챔스에선 레알한테 계속 져서 아쉬움 퍼거슨이후 한클럽에 오래있는 유일한 감독
5:14 자막 의미가 이상한 거 아닌가요??; 불가능을 현실로 바꾸는게 가능하다는 건 여전히 불가능하다는 의미인데..
맨유 감독 좀…
자본보다는 실력으로 쌓아온 제국. 왜 그가 가장 비싼 감독인지 답이다.
레알마드리드찐팬이지만 At마드리드 존중합니다
감사합니다!
시메오네 간지나게 생겼던데 썸네일은 무슨 남자 보고 웃는 변태아저씨 처럼 나왔냐
개인적으로 정장이 존ㄴ나 잘 어울리는 감독 1위
언젠가 이정효가 해외진출해서 성공하면 다큐 나오길 빕니다.
무리뉴 시메오네 클롭 이런 분들 케이스가 강단있고 적이 많죠
꼬마는
되게 뭐랄까
극강의 느낌이 안나
어느 팀을 만나든 쉽게 무너지지도 않는데
팀 dna라 해야되나 항상 한고비를 못넘김..
원클럽감독 디에고 시오후키 감독은 꼬마의 진짜 레전드다
오심만 아니었어도 역사가 바뀌었을텐데 씨발 너무 아쉽다…
8:45 이 골이 진짜 코레아 인생골일듯ㄹㅇ
이상하게 레알이나 바르샤나 그냥 레바뮌이어서 그런지 오히려 정이 별로 안 가는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정감이 간다…
영원히 준우승이 어울리는팀 이제 우승은 선넘었지 ㅋㅋㅋ
빅이어 한번 드는거 보고싶긴한데
이강인이 여기를 갔었어야
최전성기 레알 바르샤 사이에서 리그
우승 했던건 진짜 대단함
심 보 지
이정효의 미래모습이 시메오네임
항상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고 있네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뭐 사냥? 한순간을 노려? 개똥같은 소리하고 있네. 포장질 하지마라. 그냥 안티풋볼일뿐. 그딴식으로 축구하면 평생 언더독에서 못벗어난다.
수비축구하는게 뭐대단한거지
버스세우건 쉬운거고
축구는 드럽게 재미없고
성적은 좀낮아도
공격축구하는 감독이 인정받아야함
기자: 당신의 아들이 비슷한 재능을 가진 다른 선수들보다 더 많은 기회를 받는다는 비판이 있다.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시메오네: 23명의 아들들 중 누구를 말하는건가?
시메오네는 전술도 전술이지만 뽕차올게 하는 카리스마가 있음 ㅋㅋ 진짜 멋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