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FCソウル#FCSEOUL#ファン・インボム#ナ・サンホ#キ・ソンヨン
43 Comments
ㅋㅋㅋㅋ
볼 살리기 하는데도 주위 보는게 습관이 되어있네 황인범 선수….
나짱 실망…
나상호가 그렇다면 아닌거다
나상호 황인범 기성용 이거 우리팀 맞아? 국대 아니야? 캬캬캬 🤪
나짱이 나라 라고 하면 나라다.
96케미 너무 좋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서로를 비추는 거울이다..
괜찮아 나짱 그럴수 있어…🤪
둘다 귀여워…마치 아빠한테 서로 고자질하는 것 같은ㅋㅋㅋ
아…상호선수는 인범선수 떠나면 허전해서 어떻하누
멍청한 건 죄가 아니야…….
역시 절친 ㅋㅋㅋ
어? 뭐지? 분명 우리 FC서울 팀인데 국대 인캠 보는거 같지?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황인범 선수는 재미로 볼 차는 순간에도 주의를 체킹하네요…역시 볼을 잘 차는데는 이유가 있네요👍
ㅋㅋㅋㅋㅋㅋ상호ㅋㅋㅋ졸귀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파라과이겠지. 했는데 진짜 하와이??! ㅋㅋㅋㅋㅋㅋㅋ
하와이…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구를 못하는게 화가날까 나라이름 못된게 화가날까?
과거엔 나라였지ㅋㅋ
하와이?
나라에요? -> 나라예요?
진짜 축구만 했구나…
운동을 해봐서 아는데 볼 찰때마다 좌우 살피는건 어릴때부터 주위 살피는게 습관이 되어서 하는거 같은데 진짜 좋은 습관 입니다
좋게 말하면 진짜 축구만 했구나
나쁘게 말하면 진짜 축구만 했구나
자랑스럽다 일본은 절대 안 말하는구나!!
옆에계속보네
이미 대만부터 나라가 아니었음ㅋㅋ 나상호 패ㅋㅋㅋㅋ
이럴시간이어딨냐 브라질보며 훈련이나 더해..
황인범도 처음에 확신이 없어서 바로 형 부르네 ㅋㅋㅋㅋ 개귀엽다 둘다
진짜 국대인게 젤 이해안되는 둘
망한나라있어
파라과이라고 했다고 우기지 ㅋㅋㅋㅋㅋ
벌써 그립다
토종 K리그 선수와 해외파, 해외경험있는 선수의 기본기 차이였습니다 본 사람은 알꺼라 생각함
상호야 어디 인범이형한테 버릇없이ㅋㅋ축구 잘하면 형이야 받들어라
성용이형 찾는 거 개귀엽네ㅋㅋㅋ
룩셈부르크하고 뭔가 아르헨티나 할 것 같았다
황인범 패스하면서 주변 보는거… 기본 훈련이 잘되어있네
황인범 주위 보는습관 지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