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18 Comments

  1. 난 개인적으로 베리발,매디슨 결장도 있고 맨유가 그래도 시즌초반보단 득점력이나 여러 면에서 개선돼서 맨유가 더 확률이 높다 생각하지만, 또 이번시즌 맨유전 전승, 맨유가 토트넘 상대로 마지막 승리가 2022년이 마지막이라 해서 또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 6경기 째 토트넘전 상대로 무승이던데

  2. 방심은 씨발 한수 아래팀이랑 할때 하는거고
    지금 경기력 보면 토트넘이 스팀팩 빨아도 힘들어보이는데 ㅋㅋ

  3. 샤키리 자국리그가서는 깡패구나 20 20이라니 야구 20홈런20도루보다 힘들다는 20골20어시 ㄷㄷ 야구로치면 40 04같은셈인가

  4. 토트넘 한테 맨유가 질때는 아모림 초반이기도 했고 부상자도 있었는데 이번엔 토트넘이 부상자 있고 맨유가 거의 배스트 11 꺼내면 체급 차이로 진다

  5. 그래도 포버지 마음가짐은 좋다 저게 맞지 컵대회에선 맹구가 아니라 황유라고 생각하고 들어가야함

  6. 여기서 어이가 ㅈㄴ없는게 포버지 유로파들면 포체티노, 무리뉴, 콘테보다도 높은 평가를 받을거라는거임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