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33 Comments

  1. 함께 뛰자 정상으로!
    환성적인 신구 조화를 바탕으로 김천 전부터 남은 경기 잘 부탁드립니다:)
    팬들은 어웨이 경기마다 어나더 상암으로 만들 준비되어있습니다.

  2. 매경기 승리를 위해 노력한 하루하루가 경기장에서 보여지기를 바랍니다
    기성용선수 부담감 내려놓고 신나게 즐겨주길 바랍니다
    나상호선수 기대합니다
    전승을 바라는게 아닙니다
    승리하지 못하면 아쉬워서 어쩔수 없지만
    종료 휘슬이 울리기 전까지 전력을 쏟아 주기를 바라는 겁니다

  3. 이상민이 청대떄부터 항상 선수들이 뽑은 주장감이였다는데 꾸준히 성장해서 오스마르의 미래 대체자가 됐으면 좋겟네요

  4. 이상민선수 확실히 연령별 대표팀에서 주장을 맡아봐서 그런가 말도 잘하고 주장&부주장으로써 어떻게 해야할지 누구보다 잘 아는거 같아서 든든하네요! 기대하겠습니다 이상민 선수 🙂

  5. 잡음 루머 신경 쓰지않을테니 팀으로 하나되어 상스 진출하고 아챔갑시다. 아시아 최고 축구 구단
    FC서울로 거듭납시다!!! 🖤❤🖤❤

  6. 뭔가 웃긴데 뭔가 믿음직하기도하고 뭔가뭔가 머릿수만큼 연승할거 같다 🖤❤🖤❤🖤❤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