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18 Comments

  1. 나상호 선수와 윤종규 선수의 모습을 그라운드에서 빨리 보고 싶습니다!!
    정말 FC서울에 있어 없어서는 안되는 선수분들 입니다!! 🤩😊

  2. 꼴뚜기 두꺼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둘 다 사투리 쓰는거 귀엽네 ㅋㅋㅋ

    나 상 호 나 상 호 ❗️❗️❗️❗️

  3. 상호 선수랑 종규 선수 티격태격하는 거 한시간짜리로 만들어주세요…. 너무 재밌어요…. 경기까지 이겼으면 두분이 더 신나게 끝까지 만담 주고받았을 텐데 ㅠㅠㅠ 아쉽지만 담 경기 잘해봅시다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