キム・ジン-hyuk #daegu #kleague #shorts。
손자 : 할아버지 제발 그만 좀 하세요옹!!! 그 얘기만 벌써 30년째라구요…!!!!!!
FD 현실반영
아니 이정도면 푸스카스상 아니야?? 노려볼만하다
황보관 생각나네요 ^^ 황보관 맛나요 이름이???대포알 슛
ㅎㅎ예전에 월드컵이나 올림픽 지역예선에서 동남아팀에게 저렇게 당했었지
예술이네..근데,누고?
저기 위닝일레븐 7 쉐도로프 죤인데 ㅋㅋㅋ
이거는 납골당에 스크린 띄워놓고 반복재생 각이네
계속 볼 장면
아웃프론트로 제대로걸렸네 지리네요
경기장좀 어케 해봐라 쪽팔린다..
골키퍼가 너무 방심하고 있었네. 어지간 하면 저런 중거리슛은 키퍼에게 막히는데..
원덜골~~~~~
잔디가 좋으니까 선수가 살아내네
이건 자랑 할 만하다.
우리나라는 뽀록넣고 국대감그래서형편이없지
한국 축구에 저런 골이?
캡틴 쯔바사네 ㅎㄷㄷㄷ😮😮😮
국대
역대급 원더골…
와우.대단한 슛이네요.
솔까 이건 전성기 칸이 못 막음
와우 ~~~~~~~~~~~~
엄청난 원더골이네요.. 👍
국가대표발탁
기회다싶을때는과감하게쏴야지
야 이건 미쳤다……. 손자의 손자까지 자랑해도 될듯
오우 쥑이는데
공터지는소리나노
극장골
저게 반대로갔다면 더 레전드였을텐데 ㅋㅋㅋ
진짜 빨려 들어가네…ㄷㄷ
대구월드컵경기장이면 대체 언제적 골이란거야 ㅋㅋㅋㅋㅋ
멋지다
허벅지가 마징가 제트 !
대박 ㅎㅎ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Type above and press Enter to search. Press Esc to cancel.
36 Comments
손자 : 할아버지 제발 그만 좀 하세요옹!!! 그 얘기만 벌써 30년째라구요…!!!!!!
FD 현실반영
아니 이정도면 푸스카스상 아니야?? 노려볼만하다
황보관 생각나네요 ^^ 황보관 맛나요 이름이???대포알 슛
ㅎㅎ
예전에 월드컵이나 올림픽 지역예선에서 동남아팀에게 저렇게 당했었지
예술이네..근데,누고?
저기 위닝일레븐 7 쉐도로프 죤인데 ㅋㅋㅋ
이거는 납골당에 스크린 띄워놓고 반복재생 각이네
계속 볼 장면
아웃프론트로 제대로걸렸네 지리네요
경기장좀 어케 해봐라 쪽팔린다..
골키퍼가 너무 방심하고 있었네. 어지간 하면 저런 중거리슛은 키퍼에게 막히는데..
원덜골~~~~~
잔디가 좋으니까 선수가 살아내네
이건 자랑 할 만하다.
우리나라는 뽀록넣고 국대감
그래서형편이없지
한국 축구에 저런 골이?
캡틴 쯔바사네 ㅎㄷㄷㄷ😮😮😮
국대
역대급 원더골…
와우.
대단한 슛이네요.
솔까 이건 전성기 칸이 못 막음
와우 ~~~~~~~~~~~~
엄청난 원더골이네요.. 👍
국가대표발탁
기회다싶을때는과감하게쏴야지
야 이건 미쳤다……. 손자의 손자까지 자랑해도 될듯
오우 쥑이는데
공터지는소리나노
극장골
저게 반대로갔다면 더 레전드였을텐데 ㅋㅋㅋ
진짜 빨려 들어가네…ㄷㄷ
대구월드컵경기장이면 대체 언제적 골이란거야 ㅋㅋㅋㅋㅋ
멋지다
허벅지가 마징가 제트 !
대박 ㅎ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