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11 Comments

  1. 네덜란드 맨날 경기력 되게 좋은데 막상 토너먼트 높은곳 가면 맨날 졋잘싸임 유로랑 월드컵 네이션스리그 전부 우승팀이랑 붙고 비등비등 하다 아깝게 지고 ㅋㅋㅋㅋ 좀 안타까움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