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オランダ#bandike #doompris #liverpool #prandijk
@웡밍 on 2025-06-12 4:54 PM 네덜란드 맨날 경기력 되게 좋은데 막상 토너먼트 높은곳 가면 맨날 졋잘싸임 유로랑 월드컵 네이션스리그 전부 우승팀이랑 붙고 비등비등 하다 아깝게 지고 ㅋㅋㅋㅋ 좀 안타까움
11 Comments
옛날에는 수비수 쪽에 몰빵이었는데 이제는 미들,공격 쪽 다 좋아졌네
라인업보니깐 미들이 ㅈㄴ 좋음 데용 라인데르스 흐라벤 ㄷㄷ
공격진이 좀 아쉽지만 수비랑 미드가 좋아서 월드컵에서 선전할듯
반페르시
로벤
슈나이더
카윗
반더바르트
반봄멜
훈테라르
전세대가 더 쎄요😢😢
진짜 스트라이커만 아쉽네
공격이랑 감독이ㅜㅋㅋ
더용 데파이 빼고 다들 축구 잘하는 선수들이네
감독이 문제네
네덜란드 맨날 경기력 되게 좋은데 막상 토너먼트 높은곳 가면 맨날 졋잘싸임 유로랑 월드컵 네이션스리그 전부 우승팀이랑 붙고 비등비등 하다 아깝게 지고 ㅋㅋㅋㅋ 좀 안타까움
스트라이커만 나오면 우승권이네
네덜란드 라인업은 진짜 개사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