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 대륙별 와일드카드를 보면 아시아 축구가 많이 발전한걸 볼 수 있음. 아시아는 남미랑 붙게되어서 최악의 대진이 되긴 했는데, 남미 입장에서도 굳이 피할 수 있다면 아시아를 피하고 싶었음. 지금 북중미는 파나마가 유력하고, 오세아니아는 뉴질랜드정도? 그에 비하면 아시아는 지금 호주나 일본이 유력함. 특히 호주의 경우 대륙간 와일드카드 대결에서 남미의 우루과이를 꺾고 월드컵에 진출한적이 있을 정도로 아시아가 꽤 껄끄러움. 물론 유럽과 남미가 초강세이긴 하지만, 아시아에도 상당히 우수한 선수들이 많아진건 사실임.
44 Comments
이번 월드컵 대륙별 와일드카드를 보면 아시아 축구가 많이 발전한걸 볼 수 있음. 아시아는 남미랑 붙게되어서 최악의 대진이 되긴 했는데, 남미 입장에서도 굳이 피할 수 있다면 아시아를 피하고 싶었음. 지금 북중미는 파나마가 유력하고, 오세아니아는 뉴질랜드정도? 그에 비하면 아시아는 지금 호주나 일본이 유력함. 특히 호주의 경우 대륙간 와일드카드 대결에서 남미의 우루과이를 꺾고 월드컵에 진출한적이 있을 정도로 아시아가 꽤 껄끄러움. 물론 유럽과 남미가 초강세이긴 하지만, 아시아에도 상당히 우수한 선수들이 많아진건 사실임.
개인적으로 가마다 다이치가 한자리정도는 차지할 수 있지 않나 싶네요
골킵에 정성룡이라니 실망입니다
역시 FW는 타레미인가요 ㄷㄷ… 5대리그로 봤으면 황의조였을텐데 아쉬움이 남네여 … ㄷㄷ
0:37 정성룡이 돋보인다고요??:ㅋ
아시아의 왕 우리이가 없네요 아쉽습니다 …
영상 잘 봤습니다! 다만 타레미와 아즈문 두 선수의 포지션이 바뀌어 한다고 생각합니다. 타레미가 득점력이 뛰어나지만 그 만큼 어시스트 스탯도 괴물에 가깝고 현재 포르투에서 세컨드 스트라이커로 출전하는 비중이 월등히 높은걸로 되어있습니다.
난 이재성은 진짜 별론디
예전에는 한국의 축구선수들이 탑 이였는데… 왜케 떨어졌지. 손흥민 빼면 이란 아니면 일본하테 엄청 떨어지는데
메튜 라이언은 전설이지
우레이는??….ㅋㅋ
황의조 넣어도 좋지만 국뽕이 첨가되있긴하징
誰が作ったランキングだ?
소니랑 필적 한다던 우레이는 어디 있을~~~까?
일본 좌우 풀백이 너무 부럽네요..뭐 일본온 우리 공격진이 부럽겠지만..
우레이는 왜 없어요?
유고가 아직 한 나라였다면 무서웠을 것처럼 한국과 일본이 한 나라였다면 경제고 스포츠고 씹어먹었을듯 세계를
정성룡??!
진짜 일본은 우리나라에 필요한 포지션 다 가지고 있네ㄷ
우레이는 왜없나요?
키퍼 호주
수비진 일본
미드진 한국
공격진 이란
이게 아시아 최강조합인가?
이건 반박이 안되네
우레이는 왜 없지?? ㅋㅋ
아시아, 유럽등 각 포지션 11뽑아서 대회 열면 재밌게씨ㅜㄴ
국뽕인지 짬뽕인지 그딴거 없이도 이미 탈 아시아급 스팩인데 주제가 막걸리인듯
역시 중국 0명
카마다가 UEL 4골 넣고 있는거 모르는건가?? 리그로만 한정하면 안돼지. UEL의 중요성을 모르는듯
김민재는 어딜 가든 성공할것같음
월드클래스 손흥민 최고
감사합니다.
근데 우레이는 안들어 같네요.
공감이 되긴 합니다!!!
김민재는 진짜 통곡의벽이죠!!!!!
김민재
아시아최고수비수
残念だが、キムミンジェとファンヒチャンは入らない。
이스라엘의 무나스 다부르와 에란 자하비가 빠졌네요
이 와중에 중국선수는 한명도없네 ㅋㄷㅋㄷ
결국 축구는 공격포인트가 중요한데, 손흥민/아즈문/타레미가 가장 돋보이네요.
이선수들로 팀하나 만들어서 epl보내면 몇등임?
RW 포지션에서는 일본의 이토 준야도 황희찬 못지않게 잘하는듯~
수비는 일본이 확실히 강력하군요. 공격진은 한국과 이란이 양분하고…
일본은 공격수 한국은 수비수 이란은 침대
키퍼 넘사벽이긴하네 5대리그에서 뛰니
지금 현재 아시아 최강팀은 일본 이란 대한민국이 빅3다
이렇게 팀 만들어 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