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20 Comments

  1. 이게? 미들 탑이라며 ㅋ 한명 압박도 못벗기는데 ㅋ 때려쳐라 진짜
    결론은 패스 실패야 ㅋ
    저건 황인범이 패스 잘한게 아니고 침투가 잘한거고 황인범이 말아먹은거지

  2. 오또카지 오또카지 발 와다다 거리다 운좋게 재치고
    오또카지 오또카지 하고 찻는데 ㅋㅋㅋㅋ운좋게 울팀잇는쪽이라 킬패스인것처럼 보엿지만 ㅋㅋㅋ 어짜피 정확도 제로 ㅋㅋㅌ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그렇게 대단한 선수이면 <레알.바셀.첼시.리버풀.맨시티.등>에서 ㅋㅋㅋ 왜 안데려갈꽈아아아아??ㅋㄷㅋㄷㅋㄷㅋㄷㅌㄷㅌㄷ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