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14 Comments

  1. 오늘 냉정히 실망스러웠습니다.. 다시 다잡아서 강원전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2. 고요한선수 많이 응원 합니다..근데 요즘 폼이 너무 않좋아요 ㅠㅠㅠ 분발해주시고 당분간 쉬어주세요..

  3. 솔직히 많이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강원 전에는 더 나은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성남처럼 걸어잠그는 팀을 상대로 서울이 못하는데

  4. 익버지……이제 더이상은 익버지라고 못부를것 같습니다 선수들 문제도 있지만 구단이 좀 정신좀 차려야 할것같습니다.
    영입을 개떡같이하니까 이모양이잖아ㅅㅂ

  5. 톱자원 부재의 아쉬움,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 알겠으나 반박자 느린 패싱으로 차단당함, 잦은 실수로 인한 턴오버, 이한범 선수 역시 장점일 때는 공을 가지고 있을 때 여유로움이지만, 그 여유로움으로 오늘 두 번이나 결정적인 실수를 범했죠. 고요한 선수도 오늘 패스가 너무 아쉬웠고, 턴오버 역시 너무 아쉬웠습니다.

    라인을 올려서 점유율 축구하는건 좋은데, 패싱이 아쉬우니 계속 볼이 하프라인에서만 돌고, 라인이 높은 상태(양 풀백들도 올라온 상태)에서 빠른 발 선수에게 상대적으로 주력이 약한 오스마르와 기성용 부분에 큐떡으로 역습 후 실점. 계속 반복되는 실점 패턴인데, 이것 역시 보완했으면 합니다. 수비력이 든든하지만 이런 한 방에 맥없이 무너지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 그리고 우리 팀의 장점이 어린 선수들의 기량이 너무 훌륭하긴 한데, 어린 선수들의 비중도 꽤 되다보니, 경험 부족으로 상대 팀과의 경합에서 노련함이 좀 떨어지더군요.

    다음 경기는 제발 잘해서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6. 익버지 스타일의 축구에 클롭의 게겐프레싱 같은 전방압박 전술을 사용한 포항 김기동 감독의 지략 대결 볼만했습니다. 김기동 감독의 전략은 다만 후반가면 약발이 떨어지는 전술인지라 후반부터 다시 살아나는 익버지 전술의 모습이 보였고요! 서울팬으로서 이기지 못해 아쉬웠지만 이런 재밌는 축구를 볼수 있다는게 행복합니다! 응원합니다 익버지와 서울선수들 👍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