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ルビンカザン#国家代表#ミッドフィルダーファン・インボムのイカクリスマス
22 Comments
헑… 자본주의의…
음소거로 해놧는데도 못보겟다…
ㅋㅋㅋㅋㅋ
내 눈..
하하하핳 ㅋㅋㅋ 잘봤습니다
제발 그만해..
ㅋㅋ 한국어로 라스트크리스마스 노래라니 너무 좋다
이거모야 ㅋㅋㅋ
하면서 얼마나 오그거렸을까.. 목소리 이쁘다.
노래 잘한다ㅋㅋ
🤣🤣🤣🤣
에이 합성이겠지? ㅋㅋㅋ
푸틴이 시켯니
레닌범 인민들의 성탄절을 위해 열심히 사네 ㅋㅋㅋ
넘 귀여워요
와 이거 무슨 영상이래 수준이 거의 중국인데
나만 귀엽냐.. 은근 중독됨
이거 오디서 봐요?
이거 어디서 봄 ?
원본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상황 설명하고 동선 설명하는거 왤케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듬 타는 인범님 너무 어색해 ㅋㅋㅋ 근데 귀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