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45 Comments

  1. 서울 감독이 잘못한거지. 포항에 같이 있으면서 킥 습관 이미 다 파악하고 있었을텐데 왜 pk를 차게함?

  2. 강현무의 저 웃음은 팔로와 함께있던 포항시절에 PK연습을 하면서 팔로가 PK를 차는습성을 알고있었기에 미소를 한번 지어본거라고 현무선수가 경기후 말해준걸로 기억하네요. 서울 가서도 잘 하길~ 하지만 포항 만나면 약해지는 남자 강현무!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