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49 Comments

  1. 근데 옛날부터 든 생각인데 저렇게해서 사인해주고 사진찍어주고 유니폼주고 그러면 계속하면거아님?

  2. 저런 민폐짓을 왜 할까? 팬이라면 피해주는 짓은 삼가해야 할 텐데 ㅋㅋ 저러면 결국 또 와 나도 받아야지 하는 애새끼들 여럿 튀나올텐데

  3. 흥민이의 따듯한마음은 알겠지만… 규칙을어기고 이기적으로 행동한 어린이에게 보상이 주어져서는 안된다 따끔하게 혼나고 배우는계기가 되어 좋은어른이 되게해야함

  4. 롯데 롯데 롯데 ~로오떼! 롯데 롯데 롯떼 로오떼!~~~
    로오떼 롯데 롯데 로오떼 승리의로떼!♡♡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