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유나 on 2022-12-18 2:13 PM 벤투가 우리나라 16강 간신히 올라갔으니 망정이지 아니였어봐 이강인 투입안하고 고집부린거 두고두고 욕먹었을거임…진짜 축구 평소에 안보는 나도 이강인만 투입하면 공격기회랑 경기내용이 바뀌었는데..계속 선발로 안내보내는거보고 벤투한테 미운털 박힌거라고 확신함..그게 아니고서야 국내리그에서 뛰는 애들하고 해외에서 높은평가 받는사람하고 기량이 같다고 보는건가? 정말 답답했음 ..결국 후반되서 이미 다질때쯤에 교체하는 꼬라지보고 그냥 벤투감독이랑 뭔일이 있었던거임 전술이였다고 가정하면 끝까지 교체안하고 다른선수로 바꿨어야지 ㅋㅋ분위기 다기울어졌는데 그때 투입해서 해결해보라는거야 뭐야 ㅋ 10,20분 뛰려고 국대하냐 ㅈㄴ벤투인지 뭔지도 과평가 1순위임 벤버지타령 역겨움ㅋ
@fdy4776 on 2022-12-25 10:38 AM 벤투가 왜 저렇게 이강인 안쓰고싶어했을까…진심 묻고싶음 브라질전도 늦게 내보낸것도… 근데 저때 이강인 이쁘게 하고 왔네 ㅋㅋㅋ 머리고 그렇고
@Michael_J.Jordan on 2022-12-26 10:41 PM 벤버지는 무슨 ㅋㅋ 이강인 없엇으면 걍 나락행이었는디 ㅋㅋ 4년동안 준비한거(이강인없는전술) 쓰다가 2경기 무득, 가나2실점 박으니까 이강인 안쓴다고 고집피우다 ㅈ댓다 싶어서 투입, 분위기 전환 2골 관여 강인이가 벤투 살린거임 ㅋㅋ
@LDH_0305 on 2023-03-26 1:24 AM 아니 먼 데 사는 사람 불러놓고 왜 안 써먹는건데ㅡㅡ 진짜 체력적으로도 지치겠지만 마음이 너무 지칠듯.. 울 강이니 선발로 써주세욧!!!!!!!!!!!!!!
@asdgddd2891 on 2023-04-11 8:10 PM 벤투 고집쩔더니 월드컵때 결국 급해지니까 이강인쓰고 이강인이 실력으로 증명해냈지? 이번 에이매치에 선발로 나와서 이강인 날아다니는거보니까 진짜 벤투 생각할때마다 욕나옴 잘꺼졌다 진짜
@그루트-i8n on 2023-10-19 2:39 AM 진짜 웃긴건 이래놓고 월드컵에서 가나한테 20분만에 2골 먹히고 16강 탈락할거같으니까 그때서야 이강인 투입해서 골득실로 16강진출함…ㅋㅋㅋ솔직히 벤투가 벤버지니 뭐니 왜 대단한 감독 취급받는지 이해가 안감 4년 빌드업으로 대체 보여준게 뭐임? 설마 월드컵 전반 20분만에 2골 먹힌거도 전술이라고 하는 멍청이는 없겠지
@윤수김-o5s on 2024-02-16 1:57 PM 국대 개판이네빠구리뽀르노 찍는 놈연애인하고 싶은 놈싸가지 없는놈낙하산으로 축구하는 놈나이먹고 꼰대짓 하는놈완전개판임이런것들을 이끈 손흥민이 대단하다
46 Comments
웃는거 귀여워..🥰
꺄학❤️🔥❤️🔥❤️🔥❤️🔥❤️🔥❤️🔥
아시아 월드컵 우승해서 군면제 받기를
벤투가 우리나라 16강 간신히 올라갔으니 망정이지 아니였어봐 이강인 투입안하고 고집부린거 두고두고 욕먹었을거임…진짜 축구 평소에 안보는 나도 이강인만 투입하면 공격기회랑 경기내용이 바뀌었는데..계속 선발로 안내보내는거보고 벤투한테 미운털 박힌거라고 확신함..그게 아니고서야 국내리그에서 뛰는 애들하고 해외에서 높은평가 받는사람하고 기량이 같다고 보는건가? 정말 답답했음 ..
결국 후반되서 이미 다질때쯤에 교체하는 꼬라지보고 그냥 벤투감독이랑 뭔일이 있었던거임
전술이였다고 가정하면 끝까지 교체안하고 다른선수로 바꿨어야지 ㅋㅋ분위기 다기울어졌는데 그때 투입해서 해결해보라는거야 뭐야 ㅋ 10,20분 뛰려고 국대하냐 ㅈㄴ벤투인지 뭔지도 과평가 1순위임
벤버지타령 역겨움ㅋ
박현규목소리 버전 그녀의 웃음소리뿐 너무 좋음.❤❤
그래도 이건 좀 아니지 않나
난 저때 아이고아이고아이고 오뜩해.. 이러고있었는데
벤투가 왜 저렇게 이강인 안쓰고싶어했을까…진심 묻고싶음 브라질전도 늦게 내보낸것도…
근데 저때 이강인 이쁘게 하고 왔네 ㅋㅋㅋ 머리고 그렇고
벤버지는 무슨 ㅋㅋ 이강인 없엇으면 걍 나락행이었는디 ㅋㅋ 4년동안 준비한거(이강인없는전술) 쓰다가 2경기 무득, 가나2실점 박으니까 이강인 안쓴다고 고집피우다 ㅈ댓다 싶어서 투입, 분위기 전환 2골 관여 강인이가 벤투 살린거임 ㅋㅋ
솔직히 벤버지 벤버지 하지만..
벤투 전술이 너무 답답했던 1인,,,,,
벤투가 이강인 안 썻다고 하지만, 어차피 경기 엔트리는 축협 기술위원회에서 결정하는 것일뿐.
헌제 경기에뛰는 선수가뭐가돼 ? 강인위치에서
잡히지가 뭔가요?
이강인 외치는거 이해한다 나도 티비보고 외쳤으니
이뿐 강인이 우리 강인이 화이팅
뽀시래기 이강인
잡하지=잡히자
이거 언제 경기인가요ㅠㅠ
이강~인 이강~인 ㅋㅋㅋㅋ
잡하지는뭐임?
복덩이! 이강인!!!
이강인 들어갈때마다 바로 꼴터졌다
곧 월드컵 16강은 이강인선수 덕분이라 생각함
오타 ! 잡하지
황의조 선수가 부상입어도 이강인선수를 ……
아니 국가 대표가 다쳤는데 걱정은 않하고 이강인!!!!!이라고 하고있는게 맞나?
저영상뒤 월드컵에서 왜인지 증명햇음
으로즈 나락 갔다는데 무슨말임?
모니터에서 이강인이 잡하지ㅋㅋㅋㅋㅋㅋㅋ
이강인이 들어가서 흐름 바뀐게 진짜..사람들이 괜히 원하는게 아니라 그만한 실력이 있으니까 그러는거지..
강인이 코 후비다가 깜놀해가 어깨 만지는챡 하는것같노 ㅋㅋㅋ
나와 강인아
저 어린나이에 라리가 1부에서 경쟁하고 있는것 자체가 넘사임. 월컵에서도 짧은시간에 증명도 했고
우루과이 전에 꼭 선발로
아니 먼 데 사는 사람 불러놓고 왜 안 써먹는건데ㅡㅡ 진짜 체력적으로도 지치겠지만 마음이 너무 지칠듯.. 울 강이니 선발로 써주세욧!!!!!!!!!!!!!!
4년전쯤엔 이승우 지금은 이강인 ㅋㅋ
강인이가 순둥순둥해서 강인이 독기 바짝 올리게 만든건 빅픽쳐일까?
코파다가 걸린 거 아닌가요???
벤투 고집쩔더니 월드컵때 결국 급해지니까 이강인쓰고 이강인이 실력으로 증명해냈지? 이번 에이매치에 선발로 나와서 이강인 날아다니는거보니까 진짜 벤투 생각할때마다 욕나옴 잘꺼졌다 진짜
벤투 이런 이강인을 때려죽여도 안썼지 ㅋㅋ 고맙다 니가 애껴줘서 psg 자막을 보게됐네
근데 이때 이강인을 왜안썼는지 이해가 안감…24시간 비행기타고온 사람한테 벤치에만 앉아있게 하다니 컨디션이 안좋았나?
진짜 웃긴건 이래놓고 월드컵에서 가나한테 20분만에 2골 먹히고 16강 탈락할거같으니까 그때서야 이강인 투입해서 골득실로 16강진출함…ㅋㅋㅋ솔직히 벤투가 벤버지니 뭐니 왜 대단한 감독 취급받는지 이해가 안감 4년 빌드업으로 대체 보여준게 뭐임? 설마 월드컵 전반 20분만에 2골 먹힌거도 전술이라고 하는 멍청이는 없겠지
벤투가 브라질전에 이강인 기용했으면 좀더 달라졌을수도 있었을텐데 두고두고 아쉬움
손흥민 때리go
국대 개판이네
빠구리뽀르노 찍는 놈
연애인하고 싶은 놈
싸가지 없는놈
낙하산으로 축구하는 놈
나이먹고 꼰대짓 하는놈
완전개판임
이런것들을 이끈 손흥민이 대단하다
역시 벤투감독~ 이강인 안내보내는데는 다 이유가 있었음…..
이날 팬들때매 이강인 망친거임 ㅋㅋㅋ
안보고싶다 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