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46 Comments

  1. 벤투가 우리나라 16강 간신히 올라갔으니 망정이지 아니였어봐 이강인 투입안하고 고집부린거 두고두고 욕먹었을거임…진짜 축구 평소에 안보는 나도 이강인만 투입하면 공격기회랑 경기내용이 바뀌었는데..계속 선발로 안내보내는거보고 벤투한테 미운털 박힌거라고 확신함..그게 아니고서야 국내리그에서 뛰는 애들하고 해외에서 높은평가 받는사람하고 기량이 같다고 보는건가? 정말 답답했음 ..
    결국 후반되서 이미 다질때쯤에 교체하는 꼬라지보고 그냥 벤투감독이랑 뭔일이 있었던거임
    전술이였다고 가정하면 끝까지 교체안하고 다른선수로 바꿨어야지 ㅋㅋ분위기 다기울어졌는데 그때 투입해서 해결해보라는거야 뭐야 ㅋ 10,20분 뛰려고 국대하냐 ㅈㄴ벤투인지 뭔지도 과평가 1순위임
    벤버지타령 역겨움ㅋ

  2. 벤투가 왜 저렇게 이강인 안쓰고싶어했을까…진심 묻고싶음 브라질전도 늦게 내보낸것도…
    근데 저때 이강인 이쁘게 하고 왔네 ㅋㅋㅋ 머리고 그렇고

  3. 벤버지는 무슨 ㅋㅋ 이강인 없엇으면 걍 나락행이었는디 ㅋㅋ 4년동안 준비한거(이강인없는전술) 쓰다가 2경기 무득, 가나2실점 박으니까 이강인 안쓴다고 고집피우다 ㅈ댓다 싶어서 투입, 분위기 전환 2골 관여 강인이가 벤투 살린거임 ㅋㅋ

  4. 벤투가 이강인 안 썻다고 하지만, 어차피 경기 엔트리는 축협 기술위원회에서 결정하는 것일뿐.

  5. 복덩이! 이강인!!!
    이강인 들어갈때마다 바로 꼴터졌다
    곧 월드컵 16강은 이강인선수 덕분이라 생각함

  6. 아니 국가 대표가 다쳤는데 걱정은 않하고 이강인!!!!!이라고 하고있는게 맞나?

  7. 이강인이 들어가서 흐름 바뀐게 진짜..사람들이 괜히 원하는게 아니라 그만한 실력이 있으니까 그러는거지..

  8. 저 어린나이에 라리가 1부에서 경쟁하고 있는것 자체가 넘사임. 월컵에서도 짧은시간에 증명도 했고

  9. 아니 먼 데 사는 사람 불러놓고 왜 안 써먹는건데ㅡㅡ 진짜 체력적으로도 지치겠지만 마음이 너무 지칠듯.. 울 강이니 선발로 써주세욧!!!!!!!!!!!!!!

  10. 벤투 고집쩔더니 월드컵때 결국 급해지니까 이강인쓰고 이강인이 실력으로 증명해냈지? 이번 에이매치에 선발로 나와서 이강인 날아다니는거보니까 진짜 벤투 생각할때마다 욕나옴 잘꺼졌다 진짜

  11. 근데 이때 이강인을 왜안썼는지 이해가 안감…24시간 비행기타고온 사람한테 벤치에만 앉아있게 하다니 컨디션이 안좋았나?

  12. 진짜 웃긴건 이래놓고 월드컵에서 가나한테 20분만에 2골 먹히고 16강 탈락할거같으니까 그때서야 이강인 투입해서 골득실로 16강진출함…ㅋㅋㅋ솔직히 벤투가 벤버지니 뭐니 왜 대단한 감독 취급받는지 이해가 안감 4년 빌드업으로 대체 보여준게 뭐임? 설마 월드컵 전반 20분만에 2골 먹힌거도 전술이라고 하는 멍청이는 없겠지

  13. 국대 개판이네
    빠구리뽀르노 찍는 놈
    연애인하고 싶은 놈
    싸가지 없는놈
    낙하산으로 축구하는 놈
    나이먹고 꼰대짓 하는놈
    완전개판임
    이런것들을 이끈 손흥민이 대단하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