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全北城南#全州城#パク・ジンソプゴルローカルボーイパク・ジンソプのイラク!
슈퍼울트라태성 on 2022-08-04 4:56 AM 저 맨날 응원석 1열 하는 사람입니다 성남전 3골중 3개 다찍었어요 축하해ㅠ주세요 이번 울산전 응원석 C석 4열 16 17 로 됐네요 ㅠㅠ
3 Comments
저 맨날 응원석 1열 하는 사람입니다 성남전 3골중 3개 다찍었어요 축하해ㅠ주세요 이번 울산전 응원석 C석 4열 16 17 로 됐네요 ㅠㅠ
백승호 콜! 매직이네요~~^^ 현장감 넘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