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トッテナム#ソン・フンミン#ベンデイビスニース親善戦いたずらはトッテナム大先輩たち。
4 Comments
벤데이비스 반응 상상된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누가 절친 아니랄까봐 ㅋㅋㅋㅋㅋ
손흥민 요즘…욕 많이 먹어서 잘할 때가 된것 같은데…
ㅋㅋㅋㅋ절친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