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ショート#黄衣ジョー#ボルドー#ノッティンガムフォレスト#オリンピアコース
Enlightenment Zen on 2022-11-18 3:54 AM 문제는 황의조 실력으로 EPL가면 커리어 완전 망침…왜냐면 일단 벤치 신세인건 당연하지만 개발로 기회만 날리는것 발칵되는 순간 좇되거든…한국 대표팀에서 기회를 거의 다 날렸으니깐…빌드업 축구를 망치는 최고 스트라이크지! 어떻게 보면!
40 Comments
노팅엄은 아님
PL더빡쌘리그인데 성공할지 의문이다
타리그나 임대라도가서 그팀주전박고 멀좀더보여주는게 중요하지않나싶음
그리스팀에서 부르면 안올꺼같으니 저렇게 하는거같은데… 잘 선택하시길
이승우 싸커킥마렵네 ㅋㅋ 황의조 20골 가자~~~
임대는 최장 얼마나 가있는지는 알고는 있냐? 결국 테스트자너 ㅉㅉ진짜 축구도 모르는 ㅉㅉ
노팅엄가면 황의조+린가드 황가드 ㄷ ㄷ
31살인데 굳이 임대이적을? 1년 임대 갔다왔는데 노팅엄 2부로 강등되어 있음 낙동강 오리알 인데
잘한 선택
이승우 멋지다 … 저때 해보지 언제 해보냐 …
크 챔스 2연속 우승의 근본 구단 노팅엄
진짜 이유는 정말 오랜만에 노팅엄이 막 승격한팀인데 올림피아코스로 1년갔다왔다가 또 다시 강등될수있기때문이지
이승우 등장 킹받게하네 ㅋㄱ
pl 보니까 중하위권도 ㅈㄴ 잘하던데
솔직히 pl수준 절대아님
압박 절대 못이겨냄
장점 골결 하나라서 제2의 박주영 될듯
뉴캐슬 가라 지금은 존밥팀이지만 3년안에 챔스간다 이유는 돈도 많고 앞으로 무한발전할수있는 팀이다
임대확정
실력 때문
울버햄튼 가자
감독이 개인주의 느낌이 나네요..
자신이 구단주라고 해서 선수의 생각은 무시한 채 임대를 보내려 하니…
오피셜뜸
결국 올림피아코스로 갔네요
그리스로 갔잖아
승우보려고 왔어요
황의족이 이피엘에?? ㅋㅋㅋㅋ 지나가는 개가 웃는다
그냥 프랑스에 있어..
ㅅㅂ 뱃살ㅋㅋ
차라리 본머스를 가지 본머스는 어느정도 주전 가능했을텐데
네 갔습니다
황의조 정말 팬이였는데.. 골 결정력 때문에. 근데 어젠.너무 실망이였음. 국대 탈락
지금 보니까 노팅엄이든 울브스든 강등권이네ㅋㅋㅋ
올림피아코스에서 임대해약될지도 모를 마당에 노팅엄에서 뛸 수 있을려나?
자기 주제를 아직도 모르네
이승우 짤 ㅅㅂㅋㅋㅋㅋㅋ
지가 잘해야지!
ㅋㅋㅋ 정신못차리지.
벤투가 실수한것중
한명인걸 왜 모르지?
골 못넣는 스트라이커지
황의조가 요즘 폼이 너무 올라오지못했어 월드컵이 코앞인데 큰일이야
골결로 여기까지 올라온 선수인데 최근 국대경기 골을 못넣음..
말다했지뭐
풀럼2부에 있을때 오라고할때 갔어야지
문제는 황의조 실력으로 EPL가면 커리어 완전 망침…왜냐면 일단 벤치 신세인건 당연하지만 개발로 기회만 날리는것 발칵되는 순간 좇되거든…한국 대표팀에서 기회를 거의 다 날렸으니깐…빌드업 축구를 망치는 최고 스트라이크지! 어떻게 보면!
나이도 많고 손흥민 보다 잘하는거도 아닌데 EPL? 꿈이 너무 크다
그리스서도 2군 강등당한선수가 이피엘이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