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8 Comments

  1. 이 분 포포투 편집장님 재밌는 얘기들 편하게 잘 해주셔서 참 좋습니다.
    시간들 되시면 이번주 금요일 밤 11시에 라방 놀러와보세요. 편안하게 듣기 좋더라구요. 🙂

  2. 황의조 브라질전 발목힘 보면 그 순간 만큼은 케인 발목힘 생각날 정도 ㅇㅇ

  3. 황의조가 갖고있는 최악의 단점은 당연히 넣어야 될 골을 일부러 안넣는다는거임.
    골키퍼와 1:1 상황, 심지어 역동작 걸려서 먼저 쓰러져가는 골키퍼를 상대로 악의적으로 유효슈팅조차 안나오게끔 억지로 꺾어서 퍼올리는 홈런슛.
    그리고 나서 만족스러운 웃음 보여주는건 대한민국 국대 경기 본 사람은 다 봤을거임

    응당 그때 한번뿐이 아니라 늘 그래왔고 앞으로도 그럴거라는 확신이 드는 선수임.
    비싼 돈 주고 우리팀에 해를 끼칠 스파이를 영입하는 바보가 어디있음?

    차라리 아다마 트라오레를 어떻게든 잔류시키는게 낫지.
    피지컬, 드리블, 슈팅, 원초적으로 팀에 도움이 되는지 여부를 따져도 아다마가 황의조보다 훨씬 나음

  4. 나만 보는건진모르겠는데 공간침투할때 공안보고 앞만보고가다 공 오는거못보고 뒷꿈치나 어만곳 맞든가 못받아서 기회놓치는걸 몇건봄 기본적인건대 공을 왜안보는지 이해가안됨;; 어쨋든 황의조 화이팅~!!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