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candy1395 on 2023-08-11 11:22 PM 이거보면서 유럽축구 생각나는게 아니고티키타카 축구나일본 패스축구가 생각난다우리나라도 이런 골들이 많이 나와줘야 하는데한편으론 씁쓸하네
49 Comments
토트넘이보고배워야겄습ㄴㅣ다
ㅂㅅㅎ 영입으로 ㄱ팀이 되었습니다 ㅋ
오른쪽으로 빼준 패스 좋았네
심판매수
전북이 국대 이기겠는데?
어따비교하냐 똥k리그로 유럽을비비려하네
전북 7번 누구임? 움직임 되게 좋다
한교원 플레이 이영상으로만 보면 맨시티 필포든 플레이랑 비슷했다
유럽축구가 아니라 누가봐도 케이리그 보는거 같은데요 ??
왜 사기치나요 ? 아니면 태어나서 유럽축구를 본적이 없는듯 ㅋ
바로 이모습이야 왜이런 모습이 왜왜 않나오냐고~~
아주 좋아요 매경기 매번 나와야 하는 전술이다
오이오이 광훈짱 파울머냐구~~
한명 날라갔는데
진짜로 전북엔 한교원이 있어야한다.
응 지금 2패
유럽축구같냐?ㅋ
전북 이 번 시즌은 현재 10위~!!! ㅎ
포항은 2위 ㅎㅎ
왜 알고리즘이 이걸 추천하지ㅋㅋㅋㅋ
뭐야.. 순간 블루드래곤인줄
이제는 이런 움직임이 없어서 슬프다 😢
한교원이 진짜 골결이 좋아…
국대에 이런친구가 필요함
넘어져있는거 웃음벨 ㅋ
이때도 상식볼임?
전북은 여전히 유럽축구같은 전개를 보여주고있죠 유럽축구 7부리그정도의 전개
아니 저각도에서 저발로? 미친ㅋㅋㅋㅋㅋ
와 꺾어놓는거👍👍
킹상식ㅋ
뜬금없이 넘어지는게 ㅈㄴ웃기네ㅋㅋㅋㅋ
언제적 전북이노?ㅋ
와 김상식 종신하자…!!!!
이게 바로 상식볼 이지..
아 우리승기 ㅠㅠ
전북❤
얘는 수익창출 어케하는걸까 ㅋㅋㅋ 월세 수백 어케 낼까 사업체가 잘되는걸까 유튜브로는 그정돈 안될거같은데
사람 누워있는데 그냥 운동하는건 아니지 않나요??
한국 축구 맞는데? 사람하나 자신있게 못 넘기잖아
아픈척하고 비명횡사중인데
팀은 골넣음 ㅋㅋㅋ
신안타카 미쳤다
이욜 매북~~
이거보면서 유럽축구 생각나는게 아니고
티키타카 축구나
일본 패스축구가 생각난다
우리나라도 이런 골들이 많이 나와줘야 하는데
한편으론 씁쓸하네
잘하네..관중이 없어 휑~한 분위기..?
축구선수보면 일단 스치는순간 악소리부터 지르고 넘어짐 축구에 집중이 안됨 적당히해야지
꼭 공부 못하는 것 들이 책장은 잘넘긴다…
요즘 우리나라 프로축구수준이..
완전 쩌네요..
유럽축구도 심판 매수 하는가?
유럽 축구는 개뿔 뷰웅신들아 ㅋㅋㅋ
에혀
왜 저때가 연계가 더 잘되는거같지 지금은 뻥크로스만 올리던거 같던데
겨우 저거 가지고 날리네ㅋㅋㅋㅋㅋ
김태환은 저주 받을 것 이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