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49 Comments

  1. 유럽축구가 아니라 누가봐도 케이리그 보는거 같은데요 ??
    왜 사기치나요 ? 아니면 태어나서 유럽축구를 본적이 없는듯 ㅋ

  2. 바로 이모습이야 왜이런 모습이 왜왜 않나오냐고~~
    아주 좋아요 매경기 매번 나와야 하는 전술이다

  3. 얘는 수익창출 어케하는걸까 ㅋㅋㅋ 월세 수백 어케 낼까 사업체가 잘되는걸까 유튜브로는 그정돈 안될거같은데

  4. 이거보면서 유럽축구 생각나는게 아니고
    티키타카 축구나
    일본 패스축구가 생각난다
    우리나라도 이런 골들이 많이 나와줘야 하는데
    한편으론 씁쓸하네

  5. 축구선수보면 일단 스치는순간 악소리부터 지르고 넘어짐 축구에 집중이 안됨 적당히해야지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