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ユン・ジョンギュとヤン・ハンビン選手に本人、ファン、チームメンバーらのコメントを見せてみました。彼らの反応は… ? #FCソウル#FCSEOUL#ユンジョンギュ#ヤンハンビン
36 Comments
헐 내거 읽혔다 ㄷㄷㄷㄷ
둘다 너무 좋아ㅏㅏㅏㅏㅏㅏㅏ 오래봐요 올시즌 화이팅🖤❤️🖤❤️
아니 제발 유튜브 댓글도 많이 좀 읽어줘요~~
이런 컨텐츠 너무좋아요~
우리 분위기 너무 좋은 거 아니냐고 ㅠㅠ 이 분위기 이어서 개막전 머구 박살냅시다!!!🖤❤🖤❤
? 양한빈 선수 무슨 소리에요. 양한빈 선수도 재계약 도장 쾅쾅 찍어야죠!!🖤❤🖤❤
북지기님 설라하세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왜진
종식이 진짜 배 나온거 아녀?ㅋㅋㅋㅋㅋ
우와 ‼️‼️‼️‼️‼️
너무 소중한 우리 선수님들 🖤❤🖤❤
와뭐야편집…👍👍👍👍👍👍👍
댓글읽기 컨텐츠 끝나면 나무위키 탐방 이런 것도 해주세요ㅋㅋ
윤종식&도란스 케미 아주 좋네요ㅎㅎ🖤❤🖤❤ 앞으로 자주 이런 영상 찍어주세요ㅜㅠ 너무 재밌어요ㅠㅠ🔥🔥
컼카카카카카캌카
너무 재미 없어요…
너무 웃어서 중간에 멈춰가면서 봤네요 ㅠㅠㅠㅠㅠㅠ 슨스에서 가장 핫했던 두 선수!!! 올해도 함께해서 행복합니다 🖤❤
도란스 행님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시간 순삭이네ㅋㅋㅋㅋ다음 컨텐츠 기대하겠습니다 서울쵝오🖤❤️
다음은 춘식이 너야… 빨리와라인마
윤종식 도란스좌 zzang
재밌네요 ㅎ 다음에도 이런 컨텐츠 해주세요 ㅎ
9:36 아앗,, 아는 사람만 아는 유래 ㅋㅋㅋㅋㅋ
기성용 에이전트 짱이네ㅋㅋㅋ
역시 익수교 열혈사제 ㅋㅋㅋㅋ
9:09 일단 올해1년? 도란스 니도 종신이다~
도란스 진짜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오 직 한 빈⚫🔴
오 직 익 수🖤❤
기한테 방털기한번 해보라고하면 정말 재미있을듯
방털기 부탁해요 ㅎㅎ
도란스 너무 좋다 ㅎ
훈련 사진이나 훈련영상들도 좀 보여주세요 제발 ㅜㅜㅜㅜ
윤종식과 양란스
성용이형왜거기서나와?
한빈이형다치지마요
종규형다치지마요
성용이형다치지마요
오스마르형다치지마요
안녕하세요 FC서울광팬 송호욱입니다.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