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国家主張打撃感がなぜこんなに良い #ソン・フンミン #sonny #チョ・ユミン #worldcup #ワールドカップ #kfa #football #japan
@greenskysun4371 on 2026-06-14 3:49 PM 나대지 말라고 하네. 손흥민은 선배로서의 자질 부족해. 다른 표현도 있을 텐데. 부정적인 표현을 쓰네. 그러니 그런 사단이 일어났지. 은퇴할 시점이 얼마 안 남은 게 다행이다. 축구는 잘할지 몰라도 인성은 별로다.
@2321hjk on 2026-06-14 3:53 PM 보이는대로 생각하면 주장이 분위기 풀어주고 먼저 다가가고 밝은 모습 보여주려는것일수도 있겠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주장이 봤을때 진짜 어린선수들 적극적이지않고 다같이 파이팅 주고받고하는데 입모양만 뻐끔거리고 하는시늉만하고 하니까 너무 무겁지않게 웃으면서 조언하는것일수도 있지 않을까요???
@박브라이너 on 2026-06-14 11:20 PM 하…근데 애새끼들 왜이리 뺀질대는거같냐ㅋㅋㅋㅋ상명하복 정돈 아니어도 월드컵에선 어느정도 약간의 위계랑 질서는 있어야할거같은디 ㅋㅋㅋ민재가 주장이어야하나
@Chahyang_tea on 2026-06-15 2:52 AM 진짜 후배가 선배한테 웃으면서 다가가고 친구처럼 지내는거는 그만큼 선배가 잘해주고 편하게 해준다는거임. 근데 거기가 만만하게 보는 인간들이 있는데 그런 인간이 이상한거지 ㅋㅋ
41 Comments
미챠😂
ㅋㅋㅋㅋ 형 골탕 맥이기 ㅋㅋㅋㅋ
명장놀이하는기가? 할배슛 두번 했던데. 달리기는 와이리 느려졌노! 초딩 14년생 빡빡이도 그것보단 빠르다
자동문이나 얼른 수리해라
나대지마라~!
김민제 개무섭네ㅜㅋㅋ
흥민아 고마워❤
캡틴 다치지마세용❤ 대한민국 선수들 화이팅❤
손흥민 그런 사람이었어? ㅋㅋ
나대지 말라고…에다가 하나씩 보태면서 주장 보내버리는 조유민 ㅋㅋㅋㅋㅋ
조유민선수 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분위기에서 탁구쳐서 씺창낸 강인리 ㄷㄷ
맞는말했네 나대지말고 깝치지마라
선배들 잘만난줄알고 잘해라
옛날이였음 뒷짐아니었나
나대지 말라고 하네. 손흥민은 선배로서의 자질 부족해. 다른 표현도 있을 텐데. 부정적인 표현을 쓰네. 그러니 그런 사단이 일어났지. 은퇴할 시점이 얼마 안 남은 게 다행이다. 축구는 잘할지 몰라도 인성은 별로다.
보이는대로 생각하면 주장이 분위기 풀어주고 먼저 다가가고 밝은 모습 보여주려는것일수도 있겠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주장이 봤을때 진짜 어린선수들 적극적이지않고 다같이 파이팅 주고받고하는데 입모양만 뻐끔거리고 하는시늉만하고 하니까 너무 무겁지않게 웃으면서 조언하는것일수도 있지 않을까요???
쿠팡은 ㄴ미럴
조 유민 축구 진짜 못해
다음 주장은 민재일 확률이 높다. 지금 즐겨라 얘들아
다들 화이팅하자!! 다치지말고. 이번에 왠지 8강 갈꺼같음
손캡틴!! 와이리 귀여우면서 멋있노
저케 웃으면서 서로 까대는거 보기 좋으다~~ㅎㅎ
옛날 선수들보면 1살차이도 얼굴 굳어서 말하던데…
깝치지마라. 모래판 용어.
조유민 얼굴만 보면 얼큰하게 취해있음ㅋㅋㅋㅋ
이러고 탁강인하고 야차야차?
웃으면서 분위기 좋은건 좋은데 피드백이나 쓴소리할때는 좀 진지해지자 특히 영우야 조팬다?
타격감이 좋으니 강인이가 진짜로 때렷구나?!
웃겨 ㅎㅎㅎ
이제 또 씨발 불화설 같은거 나오면 불편러들이 “난 저때부터 저랬던 거 알았음 ㅇㅇ” 이딴 새끼들 나올까봐 내가 다 불편함
하…근데 애새끼들 왜이리 뺀질대는거같냐ㅋㅋㅋㅋ상명하복 정돈 아니어도 월드컵에선 어느정도 약간의 위계랑 질서는 있어야할거같은디 ㅋㅋㅋ
민재가 주장이어야하나
박지성보고 커서 그런지 ㅎㅎ 캡틴 손도 멋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흥민이형한테 어깨동무 할수있는애가 그런소릴 들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모습보고 용원게이인줄
흥민이가 감독이구나.
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국대팀 꽁찌를해도 나는 영원히 응원할 거다.
진짜 분위기 좋네~~!!!
유민유민 대전의 조유민 시티즌의방패
대전의 조유민
대전의 방패는 무너지지않는다!!!
진짜 후배가 선배한테 웃으면서 다가가고 친구처럼 지내는거는 그만큼 선배가 잘해주고 편하게 해준다는거임. 근데 거기가 만만하게 보는 인간들이 있는데 그런 인간이 이상한거지 ㅋㅋ
손흥민선수가 후배들은 편한가봐요
손흥민은 10년을 넘게 서방국가에서 살아서 그런 권위적인 동양식 리더쉽에 스타일이 아님 본인 성격이 유한것도 있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