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40 Comments

  1. 오 여기가 벨기에 2부리그에서 경기도 못뛰는 선수도 득점왕을 할 수 있다는 K리그인가요?

  2. ㅅㅂ 역시 전문 코치, 감독들이 선수를 훨 정확하게 보는구나
    여기 축알못들 ㅈㄴ많네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3. 개소리ㅋㅋ
    온더볼 능력으로 뽑은게 아님…
    국대급으로 오면 온더볼 능력은 장점보단 단점에 가깝고, 뽑힌 이유는 스피드+활동량+수비력+오프더볼 능력 때문임

  4. 나상호 선수 k리그도 안보고 국대 경기보고 평가해서 죄송했습니다.. 어제는 그저 빛이었습니다 남은 경기도 잘부탁드립니다!

  5. 나상호 선수 리그에서 폼 너무 안좋아서 대표팀 발탁 될 때마다 의문이었는데 압박과 공격 열심히 하는 모습 좋았습니다

  6. 마ㅋㅋ나도 학장시절 점심시간 편집해서 올리면 이정도는한다ㅋㅋ지롤좀 작작해라

  7. 그래도 얘보다 공격포인트 좋은 선수가 뽑혀야됬는데
    혹시 상호,창훈 벤투앞에서 비누 주웠니??

  8. 원래 가진게 참 많은 선수인데 멘탈 때문인지 국대에서나 소속팀에서나 맛탱이 간 모습을 보여줄 때가 있음… 그치만 잘할땐 축신이 따로 없다

  9. 공격수가 ㅅㅂ골을못넣는데왜씀? 이강인 이승우넣는게 100배이득 결론 나상호 개못함

  10. 나상호 못한다는ㅅㄲ들은 방구석에서 축구1도안해보고 억까만뒤지게하는애들이지ㅋㅋㅋㅋ 축구인들한테 물어보면 나상호못한다고 생각하는사람없을걸?

Leave A Reply